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도미노 피자 아이유 피자박스,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by 슈 CHOU 2023. 8. 1.
반응형

 

배달 음식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치킨과 피자다. 배달의 민족이 생긴 후부터는 다양한 음식이 배달이 되는데 돈가스,  떡볶이 같은 음식은 갓 나온 음식을 식당에서 먹는 게 더 맛있고 집에서 먹으면 용기를 치우는 게 번거롭다.

 

클래식한 배달 음식 피자와 치킨은 홀이 없기도 하고 다 먹은 후에 정리하는 것도 편해서 좋다. 좋아하는 피자 가게 도미노 피자에서 블랙 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다. 

 

목차

1. 도미노 피자 아이유
2.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3.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후기 

 

1. 도미노 피자 아이유 

 

 

도미노 피자는 프로모션 때마다 피자 박스가 달라져서 보는 재미가 있다. 저번에 주문했을 때는 슈퍼마리오가 개봉했을 때라서 슈퍼마리오가 그려진 도미노 피자상자였는데, 이번에는 도미노피자 모델인 아이유가 파란 원피스를 입은 사진이 피자박스에 있었다. 아이유랑 파란 원피스 잘 어울린다. 

 

"결국, 도미노 인 이유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미노피자와 아이유가 만났다!" 라는 표어가 있었다. 아이유가 모델인 걸 알아서 도미노 피자를 주문한 건 아닌데 아이유가 있어서 반가웠다ㅎㅎ. 글을 쓰면서 찾아보니까 도미노피자 아이유 피자도 나왔고 브로마이드도 증정했던 것 같다. 

 

 

 

2.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도미노 피자 블랙 타이거 슈림프 가격은 라지 사이즈 36,900원이었고 도미노 피자 배달비는 2천원이었다. 할인을 받아서 24,823원을 결제했다. 도미노 피자 라지 크기는 별로 크지 않은 것 같은데 한 판을 8조각으로 나누어준다. 8조각 중에 2조각을 먹으면 배가 부르다. 

 

날씨가 시원할 때는 도미노피자를 주문하고 픽업을 가곤했는데 도미노 피자는 배달앱으로 할인받아서 주문하고 배달비를 내는 게 직접 가서 포장할인을 받는 것보다 싸다. 더운 날씨에 집에서 편하게 배달로 피자할인을 받았으니까  이득이다. 

 

 

3.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후기

 

 

도미노 피자 블타슈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피망, 감자, 파인애플, 불고기 토핑에  망고 하바네로 소스가 들어있는 피자다. 불고기 맛이 강하거나 토마토 페이스트의 피자를 주로 먹다가 이 피자를 처음 먹었을 때 약간 매콤한 하바네로 소스가 피자빵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그래서 그 뒤로는 도미노피자에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주로 주문해서 먹는다. 

 

도미노 피자에서는 블타슈가 가장 맛있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먹어 본 적이 드문 것 같다.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은 무조건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