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까몬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식당 camon 쌀국수 등뼈 쌀국수 맛

by 슈 CHOU 2023. 8. 18.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는데 날씨가 더워서 실내에서 보기로 했다. 실내에서 볼 때마다 주로 코엑스몰이나 롯데월드몰을 갔는데 쇼핑몰 구경 말고 다른 걸 하고 싶어서 DDP에 갔다. DDP는 오랜만이었는데 평일에 DDP에 가니까 사람도 별로 없고 볼만한 무료 전시가 많았다.
 
전시를 보고 밥을 먹어야 했는데 DDP 안에 있는 식당은 메뉴가 별로 먹고 싶은 게 없어서 DDP 건너편에 있는 현대시티아울렛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다른 식당과 고민하다가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먹은 지 오래돼서 까몬이라는 베트남식당에 갔다. 
 

 목차
1. 까몬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위치
2. 까몬 메뉴 가격
3. 까몬 등뼈 쌀국수 
4. 까몬 쌀국수
5. 총평 

 

1. 까몬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위치 

 

 


까몬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위치는 현대시티아울렛 지하 2층에 있다. 현대시티아울렛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 출구, 동대문역 8번 출구에서 가깝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을 찾기 어렵다면 먼저 두타 건물을 찾고 두타 건물 뒤편을 보면 현대아울렛이 있다. 
 

까몬 내부는 노란 페인트 벽에 베트남어가 적혀있는 메뉴 포스터가 붙어있었다.
또 꽃그림 접시와 컬러풀한 젓가락이 있어서 베트남 느낌이 많이 났다. 
 

2. 까몬 메뉴 가격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까몬 메뉴는 까몬 수육 쌀국수, 까몬 쌀국수, 등뼈 쌀국수, 매운 양지 쌀국수, 냉 쌀국수, 까몬 볶음밥, 반미 샌드위치, 짜조, 크림새우, 닭날개 튀김, 분짜, 랭쌥, 닭목살튀김이 있었다. 공기밥 추가도 되고 곱빼기, 면추가, 맥주,소다, 소주도 판매하고 있었다.
 
가장 저렴한 쌀국수가 10,000원인 것을 보면 포메인같은 다른 베트남 음식점이랑 가격대가 비슷한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까몬 쌀국수와 등뼈칼국수였다. 
 
냉쌀국수 맛이 궁금했지만 더워도 추워도  쌀국수의  따뜻한 맛이 좋기 때문에 그냥 쌀국수로 선택했다. 

쌀국수 그릇도 꽃무늬라서 그냥 흰 그릇보다 사진이 예쁘게 나오고 베트남 느낌이 났다. 

 

3. 까몬 등뼈 쌀국수 

 

친구가 주문한 까몬 등뼈쌀국수(12,000원)이다. 
부드러운 감자탕 고기맛이라는데 친구가 맛있다고 했다. 

 

4. 까몬 쌀국수 

 

내가 주문한 까몬 쌀국수(10,000원)이다.
 
국물이 진하고 특히 쌀국수 위에 있는 고기가 적당히 기름기 있고 부드러웠다. 쌀국수 위에 있는 고기는 퍽퍽하거나 기름만 있는 곳이 많아서 맛 없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쌀국수 고기가 너무 맛있었다. 
아마도 차돌이나 우삼겹인 것 같다. 
 

쌀국수 면 두께도 좋고 익힘 정도도 마음에 들었다. 
 

5. 총평 

 

쌀국수는 식당마다 맛 편차가 심해서 맛에 대해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까몬 쌀국수는 너무 맛있었다. 이 집이 맛있는 이유는 쌀국수 국물과 고기 맛이 좋기 때문이다.

다음에 간다면 등뼈쌀국수나 랭쌥을 먹어보려고 한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을 찾는다면 까몬 쌀국수를 추천한다.   
 
까몬은 베트남어로 "감사하다"를 의미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가게 로고에 두 손을 모은 그림이 있었다. 까몬은 수원에서 시작된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하는데 다른 동네에서도 가봐야 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