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하남돼지집 중계은행점 우삼겹 된장찌개 날치알계란찜 항정살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 메뉴 가격

by 슈 CHOU 2024. 2. 21.
반응형

 

지난 주말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있는 하남돼지집에서 돼지고기를 먹고 왔다. 인스타에서 외국인이 코리안 바비큐를 먹는 게 많이 떠서  고기구이가 먹고 싶었는데 하남돼지는 직원이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기 때문에 좋아하는 가게라서 방문했다. 

 

하남돼지집 중계은행점에서 우삼겹 된장찌개, 날치알 계란찜, 항정살, 삼겹살을 먹고 온 후기와 하남돼지집 메뉴 가격 정보를 남겨보려고 한다.

 

목차

1. 하남돼지집 중계점 위치 및 영업시간
2. 하남돼지집 중계점 내부
3. 하남돼지집 메뉴 가격
4. 하남돼지집 우삼겹 된장찌개 날치알계란찜 후기
5. 하남돼지집 항정살 삼겹살 추천

 

 

 

1. 하남돼지집 중계점 위치 및 영업시간

 

반응형

하남돼지집 중계은행점은 서올 노원구 한글비석로 271 태경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16시부터 23시, 주말은 12시부터 23시이다. 

주차는 공휴일 일요일 건물 뒷편 공영주차장 무료, 평일은 19시 이후 공영 주차장 무료라고 네이버 지도에 나와있다. 

 

2. 하남돼지집 중계점 내부

 

 

하남돼지집는 바닥이 미끄럽지 않고 내부가 깨끗했다.   메뉴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고, 결제는 식사 후 계산대에서 하는데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했다. 

 

 

3. 하남돼지집 메뉴 가격 

 

 

 

하남돼지집 고기 메뉴는 모둠한판, 특별한판, 생삼겹살, 특목살, 생갈비, 오겹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항정살, 막창구이, 수제소시지가 있었다. 그리고 미나리를 3천 원에 같이 팔고 있었다. 미나리 삼겹살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하남돼지집 사이드 메뉴는 우삼겹 된장찌개, 김치찌개, 한돈 고추장찌개, 구워 먹는 치즈, 모둠버섯, 도시락김치볶음밥, 날치알계란찜, 물냉면, 코다리회냉면, 김치말이국수, 잔치국수가 있었다. 

 

 

 

하남돼지집 술 종류는 참이슬후레쉬, 처음처럼, 진로이즈백, 참이슬오리지날, 카스, 테라, 켈리, 막걸리, 청하, 매화수, 복분자, 백세주가 있었다. 

 

 

4. 하남돼지집 우삼겹 된장찌개 날치알 계란찜 후기

 

 

고기를 먹을 때는 밥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해서 우삼겹 된장찌개와 날치알계란찜을 주문했다. 찌개에 공기밥은 안 나와서 따로 시켰다. 우삼겹 된장찌개는 처음 나왔을 때 청국장 같은 냄새가 좀 났는데 먹을 때는 괜찮았다. 

 

 

 

날치알 뚝배기 계란찜. 익은 날치알은 특별한 맛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 

둘이 가서 계란찜은 좀 남겨서 다음에 가면 찌개만 시킬 것 같다. 둘이서 사이드 메뉴 두 개는 무리였다.

 

 

5. 하남돼지집 항정살 삼겹살 추천

 

 

하남돼지집 기본반찬인 무쌈, 부추, 명이나물, 상추, 김치인데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마늘과 김치는 고기와 함께 구워준다. 

 

 

같이 간 사람이 원하는 대로 삼겹살 1인분, 항정살 1인분을 주문했다. 하남돼지집에서는 주로 갈매기살을 먹어서 삼겹살을 먹는 것은 오랜만이었다. 

 

 

맛있게 잘 구워진 고기. 고기를 구워주는 식당인데 언제 와도 만족스럽게 구워준다. 특히 삼겹살은 잘못 구우면 기름맛만 엄청 느껴져서 별론데 하남돼지집 삼겹살은 아주 맛있었다. 

 

외식으로 한식을 먹은 게 오랜만이라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노원에서 고기를 구워주는 고깃집을 찾는다면 하남돼지집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