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투파인드피터 노원점 노원역 파스타 맛집 친구돈친구산

by 슈 CHOU 2024. 2. 16.
반응형

 

노원역 투파인드피터에서 친구돈친구산으로 식사하고 온 후기이다. 투파인드피터는 프랜차이즈 양식당인데 언니가 먼저 가보고 맛있다고 했기도 하고 찾아본 노원 파스타 집 중에서 매장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방문했다. 

 

노원에 식당이 많지만 별로 갈만한 곳이 없는데 여기는 또 가고 싶은 곳이었다. 투파인드 피터 노원점 위치, 내부, 메뉴추천을 써보려고 한다. 

 

 

목차

1. 투파인드피터 노원점 위치
2. 투파인드피터 노원점 내부
3. 투파인드피터 메뉴추천 

 

 

 

1. 투파인드피터 노원점 위치 

 

 

투파인드 피터 노원점은 서울 노원구 상계로 1길 34길 1층에 있는데 노원세일학원이 있는 건물이었다. 

지하철을 타고 찾아간다면 4호선 노원역 9번 출구에서 가깝다. 

 

 

2. 투파인드 피터 노원점 내부

 

 

투파인드 피터 노원점 내부는 공간이 생각보다 넓었고 테이블이 많았다. 

공간이 넓다 보니 개방감이 들고 의자도 편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의 식당이었다. 

반응형

 

노원 투파인드 피터 화장실은 매장 안에 있었는데 거울이 특이했다. 

화장실이 깔끔한거로는 노원 식당 중에 최고였다. 

 

 

테이블 위에는 종이 메뉴판이 있는데 투파인드 피터 메뉴는 파스타, 리조토, 스테이크, 와인이 있었다.

각 카테고리별로 종류가 많아서 메뉴를 고르는데 시간이 걸렸다. 

 

 

3. 투파인드피터 메뉴추천

 

 

투파인드피터의 식전빵인 모닝빵. 

평범한 음식이지만 발사믹 식초가 스마일 모양이어서 귀엽다. 

 

 

 

둘이 가서 감바스, 까르보나라, 해산물토마토 리조토를 주문했다. 

양이 적지는 않은데 배고파서 세 개 시켰고 조금 남겼다. 

세 가지 모두 맛있었기 때문에 잘한 선택이었다. 

 

 

베이컨, 양송이 크림 까르보나라. 

노른자가 올라가 있었다. 

 

홍합, 새우가 들어간 토마토리조또. 

 

 

 

토마토, 새우, 마늘, 조개가 들어있는 감바스이다. 

 

 

감바스는 오랜만에 먹었는데 마늘빵에 새우, 토마토, 마늘을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었다. 

 

오일, 토마토, 크림 베이스를 각각 시켜서 같이 먹기 좋았고  새우가 들어있는 요리는 새우가 크고 많았다.

식당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노원역에서 파스타를 먹는다면 투파인드 피터 노원점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