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노원 대방어회 맛집 바다생협 중계점 배달 내돈내산 중계동 횟집추천

by 슈 CHOU 2024. 1. 10.
반응형

 

지난 연말에는 대방어회를 먹었다. 몇 년 전부터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에 대방어 바이럴 마케팅이 많이 뜬다. 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굳이 대방어 먹으러 멀리 맛집을 찾아가서 기다리고 싶지 않아서 그냥 배달되는 곳에서 먹었다.

 

내가 배달 주문을 한 곳은 노원구 중계동에 있는 바다생협 중계점이다. 여기서 다른 회를 먹었을 때는 평범했는데 대방어회는 아주 맛있었다. 비싸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던 맛이었다. 

 

 

바다생협 대방어회

 

 

바다생협 대방어회 가격은 2023년 12월 기준으로 소 2인에 45,000원이었다. 4,000원을 내고 백김치, 고추, 마늘, 깻잎, 쌈장, 해초무침, 초장, 간장, 비빔야채 구성인 반찬세트를 추가했고 리뷰 이벤트로 미니물회랑 비빔야채, 회 한 줄을 받았다. 

 

리뷰 이벤트로 주는 상품 종류도 많고 세 개나 고를 수 있었다. 다음에 시킨다면 비빔야채는 반찬세트에 있어서 고르지 않을 거 같다. 비빔야채에는 고추장과 콩가루가 들어가는데 콩가루가 있어서 별미다. 

 

 

배민으로 시키니까 빠르게 도착했다. 멀리 가지도 않고 맛있는 게 다 배달 오는 좋은 세상이다. 

대방어는 흰 살과 빨간 부분으로 이루어진 생선이었다. 

 

반응형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깻잎과 함께 먹어도 맛있었다. 처음 먹어본 대방어 맛은 두꺼우면서 기름지고 쫄깃한 회였다. 아주 고급스러운 연말 식사였다. 다음에도 대방어 먹을 때는 여기서 주문하기로 했다. 

 

노원 대방어 맛집을 찾는다면 바다생협 회마니 중계점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