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프랭크 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 포장 중계 은행사거리 맛집

by 슈 CHOU 2023. 10. 17.
반응형

 

프랭크 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에서 버거를 포장해서 먹었다.

 

프랭크 버거는 배달 햄버거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곳이다. 나는 맥도날드, 버거킹의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이 두 곳은 배달을 시키면 배달이 느려서 직접 가서 먹는 거에 비해서 효용이 적다. 프랭크 버거가 여기저기 생겨서 배달주문을 해서 먹어봤는데 프랭크 버거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았다. 

 

몇 달 전 중계동 노원문화예술회관 근처를 지나가는데 건너편에  프랭크 버거가 생긴다고 공사 중이길래 기억해 놨다가 매장이 오픈했길래 방문해서 포장을 했다. 

 

 

목차

1. 프랭크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 위치
2. 프랭크버거 메뉴와 가겨
3. 프랭크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 내부
4. 프랭크버거 포장
5. 프랭크버거 감자튀김
6.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후기

 

 

 

 

 

 

 

1. 프랭크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 위치 

 

 

프랭크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은 서울 노원구 중계로 170 101호(중계동, 홍원빌딩 제 1호)에 위치해 있다. 은행사거리 학원가로부터는 거리가 조금 있고 노원문화예술회관, 불암초등학교, 불암고등학교에서 가깝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이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포장, 배달, 매장식사가 가능하다. 

 

2. 프랭크버거 메뉴와 가격 

 

프랭크 버거 메뉴와 가격정보이다. 

 

매장 앞에 있는 메뉴판을 촬영했는데 프랭크 버거는 배달앱 가격이랑 매장 가격이랑 같다. 

프랭크 버거는 버거 단품인 싱글, 사이드 메뉴, 버거와 사이드 메뉴와 음료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프랭크 버거 사이즈는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가 있어서 평소 식사량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나는 항상 레귤러로 주문을 하는데 보통 정도의 식사량이면 레귤러를 주문해도 배부를 거 같다. 

 

프랭크 버거에서 가장 저렴한 메뉴는 SG불고기버거로 3,800원이었다. 

 

3. 프랭크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 내부 

 

 

프랭크버거 중계은행사거리점은 생각보다 넓었고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과 음료 디스펜서가 있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도 가능하지만 테이크아웃을 할 거라면 배달앱에서 미리 포장주문을 하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창문 앞 1인 좌석도 있어서 은행사거리 혼밥 식당을 찾는다면 방문하면 좋겠다. 

 

4. 프랭크버거 포장 

 

프랭크 버거 포장은 종이봉투에 담아주고 미리 배민포장을 주문하고 갔더니 빨리 나왔다. 

종이봉투에는 햄버거, 감자튀김, 음료 아이콘이 초록색으로 그려져 있다. 

 

5. 프랭크버거 감자튀김 

 

햄버거 가게에서 햄버거보다 좋아하는 메뉴인 감자튀김이다. 감자튀김 없이 햄버거는 먹을 수가 없다. 프랭크 버거의 감자튀김 가격은 2,000원이었다. 프랭크 버거 감자튀김은 기름기가 별로 없고 담백한 맛이었다. 

 

많이 짜지 않은 감자튀김이라서 좋았다. 프랭크 버거에서는 치즈감자튀김도 먹어봤는데 치즈소스가 별로라서 항상 그냥 감자튀김을 주문한다. 

 

6.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후기 

 

종이봉투 안에 햄버거가 가지런히 꼭 맞게 들어있어서 잘 들고 올 수 있었다.

내가 주문한 햄버거는 쉬림프 버거와 프랭크 버거의 대표 메뉴인 프랭크 버거 레귤러 사이즈였다.

쉬림프 버거 가격은 4,700원이었고 프랭크 버거 가격은 4,300원이었다. 

 

쉬림프 버거는 엄마가 먹었는데 프랭크 버거의 슈림프 버거를 계속 드시는 걸 보면 맛이 괜찮은 거 같다. 

 

내가 먹은 프랭크 버거는 패티, 상추, 토마토, 양파, 빵으로 구성된 버거이다. 

프랭크 버거의 장점은 빵이 부드럽고 패티가 맛있고 햄버거 소스가 맛있다.

 

배달로 주문했을 때는 배달하면서 시간이 흐르면서 고기에서 즙이 나오고 습기가 차고 소스가 흘러서 별로였는데 포장을 하니까 그렇지 않아서 더 맛있었다. 프랭크버거에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데 그냥 프랭크 버거도 맛있어서 다른 것을 도전해보지 못했다. 

 

 

프랜차이즈 버거집 중에 고기가 들어간 메뉴는 프랭크 버거가 제일 낫다. 

노원구 중계동에서 햄버거를 먹고 싶다면 프랭크 버거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