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도미노피자 맥앤치즈볼 비추천, 와와웨 스테이크 피자+블랙타이거 슈림프는 추천

by 슈 CHOU 2023. 10. 13.
반응형

 

도미노피자 할인해서 지난 주말에 피자를 시켜 먹었다. 피자는 가끔 먹는데 이번에도 도미노피자를 먹기로 했다. 

예전에는 피자헛이나 미스터 피자를 먹었는데 도미노 피자를 먹은 이후로는 배달피자는 도미노로 주로 시킨다.

도미노피자를 처음 먹은 것은 이벤트에 당첨되어 배달을 받은 것인데 진짜 인상 깊은 맛이었다. 

 

도미노 피자에서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우리 고구마 피자를 먹어봤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새우가 크고 소스가 매콤해서 맛있었는데 우리 고구마 피자는 그냥 그런 맛이었다. 이번에는 도미노 반반피자를 주문하면서 와와웨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로 선택했다. 

 

피자만 먹는 건 심심한 맛일거 같아서 도미노 피자 사이드 메뉴 중에서 안 먹어본 맥앤치즈볼도 주문했다. 

 

도미노 피자 배달할인 받는 법과 맥앤치즈볼,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글 순서 

1. 도미노 피자 배달 할인
2. 도미노 피자 와와웨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3. 도미노 피자 맥앤치즈 볼 

 

1. 도미노피자 배달 할인 

 

반응형

도미노 피자는 할인 행사를 자주 한다. 도미노 피자 할인은 배달앱에서 하거나 도미노 피자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주에는 요기요에서 도미노피자 배달 즉시할인을 하고 있어서 10,000원을 할인받고 추가로 서울지역 10% 배달할인을 받았다.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보니 10월 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도미노 YOUNG PESTA 포장 50% 할인을 하고 있다. 이 이벤트의 대상은 만 14세~34세 온라인 회원 대상이다. 이 행사 말고도 고객등급에 따라 쿠폰을 주기 때문에 도미노 피자 회원가입을 추천한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할인은 배달 20%를 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피자박스는 디자인이 자주 바뀌는데 이번에 주문했을 때는 한글날을 맞아 파란 상자에 한글로 "도미노피자"라고  적혀있었다. 영어로 표기된 브랜드나 광고가 많다 보니까 한글 표기가 이제는 더 세련되어 보였다. 

 

2. 도미노피자 와와웨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도미노 피자 반반피자인 하프 앤 하프 와와웨+ 블랙타이거 슈림프이고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정가 35,400원이었다. 

 

와와웨 뜻은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로 카우보이들이 즐겨 먹던 정통 그릴드 비프스테이크를 재현한 피자라고 한다. 

 

피자의 토핑은 마리나라 크림 소스, 모차렐라, 토마토소스, 백양파, 양송이, 감자, 토마토, 체더,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 리얼불고기, 그릴드 비프, 파르메산 치즈 가루, 파슬리였다. 

 

 

요기요로 주문할 때는 메뉴 설명이 자세하지 않아서 어떤 피자인지 모르고 위에 있는 고기가 맛있어 보이는 고기피자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맛있는 피자였다.

 

그릴드 비프랑 리얼 불고기 모두 불고기 양념같은 맛이었는데 그릴드 비프랑 구운 토마토, 감자랑 잘 어울리는 피자였다. 

특히 피자 토핑 고기가 품질이 좋았다. 

 

또 다른 반이었던 블타슈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새우 피자였다. 

 

 

3. 도미노 피자 맥앤치즈 볼 

 

 

맥앤치즈 뜻은 마카로니와 치즈(MACaroni AND CHEESE)로 마카로니와 치즈를 섞은 요리이다. 미국 드라마에서 자주 본 메뉴인데 한국에서는 파는 곳이 많지 않다. 도미노 피자 사이드 파스타는 맛이 없어서 이번에는 맥앤치즈를 넣고 튀긴 맥앤치즈볼을 주문해 보았다. 도미노 피자 맥앤치즈볼 가격은 6,900원이었다. 

 

도미노피자 맥앤치즈볼 개수는 5개가 들어있으니 가격은 1개에 1.380원이었다. 

 

가위로 맥앤치즈볼을 잘라봤다. 

 

맥앤치즈볼은 따뜻했지만 마카로니의 형체가 잘 느껴지지 않았고 매운맛이었다. 요기요 앱의 메뉴에는  설명이 별로 없었는데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보면 매움 그림이 그려져 있다. 어린이가 먹기에 도미노 피자 맥앤치즈볼은 매울 거 같다. 

 

맥 앤 치즈볼 크기는 작은 편으로 BHC의 치즈볼보다 더 작았다. 

맥앤 치즈볼은 치즈가 생각보다 꾸덕하지 않고,  전에 먹어봤던 맥앤치즈랑 다른 맛이라서 별로였다. 

 

가격대비 맛이 별로라서  다음에는 도미노 피자에서 맥앤 치즈를  주문하지 않으려고 한다. 

 

 

[지난 번에 먹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후기] 

 

 

도미노 피자 아이유 피자박스,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배달 음식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치킨과 피자다. 배달의 민족이 생긴 후부터는 다양한 음식이 배달이 되는데 돈가스, 떡볶이 같은 음식은 갓 나온 음식을 식당에서 먹는 게 더 맛있고

thatsmy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