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템포커피 중계점 메뉴 디저트도 다양한 은행사거리 카페, 템포 바닐라빈 라떼 마심

by 슈 CHOU 2024. 10. 24.
반응형

 

중계동 은행사거리 두타빌에 있는 카페 템포커피 중계점 방문했다. 예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갔는데 생각보다 커피가 맛있었고 파는 디저트 종류가 다양해서 또 가보려고 한다. 

 

템포커피 중계점 위치 및 영업시간, 메뉴, 디저트 종류, 바닐라빈 라떼 후기를 남겨본다. 

 

 

 

 

 

1. 템포커피 중계점 위치 및 영업시간

 

 

템포커피 중계점은 노원구 중계동 두타빌 후면 1층에 있다. 참고로 이 주변에는 스타벅스커피, 커스텀 커피, 라트커피, 탑티어커피가 있어서 은행사거리 카페를 찾는다면 이쪽에 오는 것을 추천한다. 

 

 

템포커피 중계점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템포커피 중계점은 요일별로 음료 할인을 한다. 월요일은 템포 바닐라빈라떼, 화요일은 템포슈페너, 수요일과 토요일은 템포커크라떼, 목요일과 일요일은 템포 시나몬라떼, 금요일은 템포 로얄밀크티를 500원 할인한다. 

 

 

2. 템포커피 중계점 메뉴

 

반응형

 

템포커피 중계점 메뉴판. 

메뉴판이 가독성이 좋고 어떤 메뉴인지 설명이 잘 되어 있다. 

 

템포 커피 메뉴는 커피,라떼, 시그니처, 논 커피, 티 메뉴 종류가 다양했다. 아메리카노는 2,500원으로 저렴하고 카페라떼는 4,300원, 가장 비싼 메뉴도 5,500원으로 스타벅스보다 저렴한 편이다. 

 

모든 커피 메뉴는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했다. 

 

 

3. 템포커피 중계점 디저트

 

 

디저트 종류는 바나나푸딩, 스콘, 바스크 치즈케이크, 베이글, 말렌카 케이크, 초코 쿠기가 있었다. 

지난 번에 왔을 때는 라즈베리버터스콘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4. 템포커피 중계점 내부

 

 

템포 커피 인테리어는 아늑한 느낌이었고 드립백과 원두도 진열되어 있었다. 

 

 

 

5. 템포커피 수제 바닐라빈 라떼

 

 

나는 템포 바닐라빈 라떼를 주문했고 가격은 5,300원이었다. 바닐라 라떼는 커피, 우유, 바닐라 시럽 중에서 바닐라 시럽 맛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여기 바닐라 시럽은 정말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다. 템포커피 바닐라라떼는 인위적인 바닐라 시럽 맛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맛이라 다른 카페와 차별점이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