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초원참숯 생고기 중계동 고기집 노원 뽈살

by 슈 CHOU 2024. 9. 7.
반응형

 
2024년 4월 방문한 중계동 고깃집 초원참숯 생고기 후기를 남겨본다.
이 가게 근처를 자주 지나가면서 궁금했던 곳인데 가려던 식당에 사람이 많아서 여기를 갔는데 맛있게 식사를 하고 왔다.
 

 
 

초원생고기 내부

 

 
 
내부는 일반적인 고깃집의 모습인데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다.
 
돼지 뽈살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돼지 뽈살은 1마리당 70g~100g 정도의 극소량이 채취되는 특수부위로 담백하고 고소하고 쫄깃하다고 한다. 
 
 
 

초원생고기 메뉴 

 

 

 
 
초원 생고기 메뉴는 원조뽈살, 특목살, 생삼겹살, 한우 차돌박이, 초이소 소갈빗살, 한우 등심, 냉면, 공깃밥, 국산콩된장찌개, 계란찜이 있었다. 
 
우리는 뽈살, 냉면, 된장찌개를 주문했다. 
 
 

초원생고기 뽈살

 
 

반응형

 
 
밑반찬이 맛있었는데 나는 콩나물 파무침이랑 양파절임이 좋았다. 
 
 

 
뽈살을 먹어본 것은 두 번째인데 이곳은 뽈살 양념이 진하지 않고 소금 간 정도라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쫄깃하고 맛있어서 추가로 더 주문했는데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었다. 
 
 
 

초원 생고기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맛있었다.
요즘 식당 된장찌개 아니고 옛날 식당 느낌이었다.
 
 
 

초원생고기 냉면

 

 
냉면까지 먹고 식사를 끝냈다.
 
 
고기도 맛있고  반찬, 식사류 맛도 좋은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