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중계 외식명소 노원본점 내돈내산 노원 고기 무한리필 식당

by 슈 CHOU 2024. 9. 6.
반응형

 

2024년 5월 노원구 중계동에 있는 고기 무한리필 식당 외식명소 노원본점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본다.

이곳에는 오랫동안 현대자동차 대리점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고기를 파는 식당으로 바뀌었다. 

 

 

 

 

 

외식명소 노원본점

 

반응형

 

외식명소 중계점은 노원구 한글비석로 276 토피아 학원 건물 1층에 있고 중계1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상계역 방향) 앞에 있다. 

무한리필 메뉴가 여러 가지 있었는데 우리는 고기구이, 샤브샤브로 구성된 34,900원 B코스를 주문했다. 

 

 

외식명소 B 코스

 

 

 

무한리필 메뉴는 냉장고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B코스 고기는 양념소갈비살, 소금소갈비살이 있었는데 소금소갈비살이 더 맛있었다. 

 

 

 

자동으로 돌아가는 고기 꼬치구이라서 먹기 편했다. 

구우면서 먹기 귀찮은데 자동으로 굽는데 맛있게 잘 구워졌다. 

 

 

 

셋이서 이만큼 먹었다. 

 

 

외식명소 육회

 

 

 

영수증 리뷰 쓰고 받은 치즈가 뿌려진 육회.

육회 먹고 싶은데 한 접시 다 먹긴 부담스러웠는데 적절한 양이었다. 

 

 

외식명소 샤브샤브

 

 

 

 

고기 먹고 배가 불렀지만 샤브샤브 맛도 궁금해서 조금 먹어봤다. 

 

 

죽도 먹었고 샤브샤브 국물이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