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노원 중계동 카페 임스크로와상카페 크림치즈 타르트 초코마들렌

by 슈 CHOU 2024. 9. 17.
반응형

 
중계동에 있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임스크로와상 카페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본다. 이곳은 중계동 주택가 안쪽에 있는 카페인데 지도를 보다가 괜찮아 보여서 방문했는데 빵이 맛있는 카페였다. 가끔 가서 빵을 사 올 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이다. 
 
이번에 먹어 본 크림치즈 타르트와 초코 마들렌 후기를 남겨본다. 
 
 

 
 

중계동 임스크로와상 카페 위치

 

 

 
임스크로와상 카페는 서울 노원구 중계로14바길 10 1층에 있는데 불암대중 사우나가 있는 건물이다. 
밖에 앉을 테라스 자리도 있고 나무가 있어서 분위기가 좋다. 
 

중계동 임스크로와상 카페 내부

 

반응형

 
임스크로와상 카페 내부 모습이다.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요즘 드는 생각은 제발 지도 어플에도 테이크 아웃 전용인지 매장취식이 되는지 써놓으면 좋겠다. 
하나하나 눌러서 확인하기 너무 귀찮다. 
 
임스크로와상 카페 빵은 모두 비닐 포장이 되어 있었고 휘낭시에, 마들렌, 에그타르트, 크루아상, 소금빵이 있었다. 
 
 

 
냉장 쇼케이스 안에는 생과일 케이크, 초코 생크림 케이크, 크림치즈 타르트, 티라미수, 파나코타가 있었다. 
그리고 위에는 머랭쿠키가 있었다. 
 
 

임스크로와상카페 크림치즈타르트

 

 

 

 
항상 빵만 사봤는데 냉장고 안 청포도 크림치즈 타르트가 맛있어 보여서 포장해왔다. 가격은 7,800원이었는데 미니타르트이지만 크기가 큰 편이었다. 

미니이지만 크다, 모순같지만 비싼데 아주 작은 케이크보다 크기가 컸다는 의미다.
 
 

 

 

타르트 안에는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들어있고 위에도 상큼한 레몬 느낌이 나는 부드러운 크림이 있다. 
포도는 샤인머스켓이었는지 달콤한 맛이었다. 기대만큼 맛있었던 타르트였다. 
 
 

임스크로와상카페 초코마들렌

 

 
초코 마들렌은 초코마들렌 위에 초콜릿 코팅이 되어있다. 전에 먹었을 때는 맛있었는데 이 날은 초콜릿이 좀 녹은 후에 먹어서 그때보다는 별로였다. 다음에 먹을 때는 잠깐 냉동실에 넣어서 먹어야겠다. 
 

이번에 소개한 빵 외에도 맛있는 빵이 많았는데
빵이 맛있는 노원 카페를 찾는다면 임스크로와상 카페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