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스타벅스 혜택 받다

by 슈 CHOU 2023. 6. 9.
반응형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면 G마켓, 옥션, 이마트, SSG,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스타벅스에서 멤버십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이미 스마일클럽을 이용하고 있어서 유니버스 클럽 전환 동의를 하면서 쿠폰과 포인트를 받았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것 중에서 자주 쓰는 건 G마켓, 옥션, 스타벅스라서 다른 혜택에는 별로 관심이 안 가서 무슨 혜택이 있는지 주의 깊게 보지 않았다. 이미 저 세 개만으로도 스마일클럽이었을 때  혜택이 괜찮았다. 이 글에서는 지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스타벅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을 소개하려고 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 혜택 

 
아직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신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 시 혜택은 가입 사이트에 따라 혜택이 달라서 원하는 혜택을 주는 곳에서 가입하면 된다.

 

G마켓에서 가입하면 스마일캐시 3만 원, 이마트에서 가입하면 e머니 3만 원, SSG에서 가입하면 SSGMONEY 3만 원,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입하면 신백리워드 쿠폰 3만 R, 스타벅스에서 가입하면 음료 쿠폰 5장, 신세계면세점에서 가입하면 면세포인트 3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연회비는 3만 원인데 가입 시 주는 포인트 혜택이 3만 원이기 때문에 가입비가 부담스럽지 않다. 유니버스 클럽 전용 할인 혜택을 이용하지 않아도 손해는 아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은 별 추가 적립, 사이즈업 쿠폰이 있다. 별 추가 적립은 스타벅스 카드로 1천 원 이상 결제 시(제조 음료 포함 주문 시 한함) 1일 1회, 월 최대 5회 적립이 된다. 사이즈업 쿠폰은 스타벅스 카드로 1천 원 이상 결제 6회 이용 시(제조음료 포함 주문 시에만 횟수에 포함) 생긴다. 
 
예전에 스마일클럽이었을 때는 스타벅스에서 월 2회 사이즈업(1,000원의 혜택)이 가능했는데 이 혜택은 스타벅스의 이용실적과는 관계가 없었다. 또 사이렌오더로는 사이즈업이 안 돼서 불편했다. 사이렌오더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을 때는 사이즈업 혜택을 포기했다. 새로 바뀐 혜택은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더 주는 방향으로 바뀌었다.  

 

 

나는 어제 커피 한 잔을 스타벅스 카드로 사면서 별 1개, 텀블러 사용 별 1개,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별 1개 이렇게 3개를 모았다. 

 

스타벅스 별의 가치는 400원 또는 525원이다.  400원인 이유는 텀블러를 사용하면 별 1개 적립과 400원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고 525원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별 12개를 모아서 쿠폰으로 먹을 수 있는 음료 중에 가장 비싼 말차크림프라푸치노가  6,300원이기 때문이다. 

 

이마트나 옥션은 다른 쇼핑몰을 써도 되는데 스타벅스를 정기적으로  이용한다면 월 최대 별 5개 추가, 사이즈업 500원할인이 되니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