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다크 브라운, 블랙을 사다

by 슈 CHOU 2023. 11. 1.
반응형

 
 
아이라이너를 사야 했는데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가 할인하고 있어서 다크 브라운과 블랙 색상을 구매했다. 페리페라랑 클리오 중 하나를 사려고 했는데 아이라이너 종류는 클리오가 더 많았다. 아이라이너는 깎아 쓰는 연필 모양이 있고(요즘 잘 안 판다), 붓펜 모양, 돌려서 쓰는 펜슬형이 있는데 펜슬이 사용하기 편해서 펜슬 라이너를 선택했다.   
 
올리브영에서 클리오 아이라이너 더블기획으로 두 개를 세트로 할인해서 파는데 같은 색 두 개 구성이었다. 그런데 지에스샵에서는 블랙, 브라운, 카카오브라운, 다크브라운, 초코브라운 중에 2개를 고를 수 있고 가격도 더 싸서 GS샵에서 샀다. 
클리오 아이라이너 gs 샵 가격은 11,740원이었는데 이벤트 적립금을 받은 게 있어서 더 싸게 샀다. 
 
 

목차

1.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 프루프 펜슬 라이너
2.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 프루프 펜슬 라이너 다크 브라운 발색
3. 클리오 립앤아이리무버 

 
 

1.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 프루프 펜슬 라이너 

 

 
인터넷으로 주문하기 전에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색상과 두께를 봤는데 마음에 들은 제품이었다.
올리브영 샘플은 팔에만 사용하고 눈가에는 안 써봐서 잘 어울릴지 몰라서 블랙과 다크 브라운 두 개를 골랐다. 
 
화장품은 모니터 속 색, 피부에 발라서 보는 색, 입술과 눈에 바르고 보는 거랑 다를 때가 많다. 
 

 
2mm 슬림 펜슬이라서 그리기 쉽고 워터 프루프라서 장시간 지속이 가능하다는 설명이 있다. 
용량은 0.14g, 화장품 책임 판매업자 (주) 클리오,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이다. 
 

 
아이라인으로 그린듯한 줄무늬가 있는 뚜껑이다. 
 
 
 

2.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다크 브라운 발색

 

 
클리오 아이라이너 발색을 해봤는데 왼쪽이 다크 브라운이고 오른쪽이 블랙이다.

팔에다 낙서해봤는데 위에 사진보다는 이 색에 더 가깝게 진한 편이다.


다크 브라운은 펄이 들어있는데 펄이 은은해서 눈화장을 했을 때 잘 어울렸다. 
살 때는 블랙이 더 마음에 들었는데 화장을 해보니까 다크 브라운이 더 예뻤다.
 

반응형

클리오 아이라이너 지속력은 워터프루프니까 좋은 편이었다. 그냥 있어서는 잘 안 지워졌고 지울 때는 아이리무버를 사용해야 지워졌다. 
 

 

3. 클리오 립앤아이리무버 

 

 
이것은 아이라이너를 사면서 샘플로 받은 클리오 딥클린 립 앤 아이리무버이다. 
31ml로 샘플 화장품치고는 용량이 큰 편이었다.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여행 갈 때 가져가면 유용할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