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엽떡 모둠튀김 추천 ,엽기오뎅 떡 양,착한맛 맵기

by 슈 CHOU 2023. 11. 8.
반응형

 

 

엽기떡볶이 배달로 시켜 먹었다. 배달 떡볶이는 항상 시켜 먹는 곳에서만 먹는데 몇 달 전 엽떡을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고 가성비가 좋았다. 다른 떡볶이 가게는 시킬 때마다 가격이 올라서 놀라는데  엽떡은 몇 년째 14,000원에 팔고 양도 많으니까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느껴진다. 

 

이번에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과 모둠튀김을 주문했다.  엽기떡볶이의 특징은 다른 떡볶이집과 달리 큰 어묵이 들어있고 매운 떡볶이 유행의 선도다.  엽기떡볶이는 맛 선택과 떡과 어묵 양을 고를 수 있다.

 

목차

1. 엽기오뎅 착한 맛
2. 엽기오뎅 떡 양
3. 엽기떡볶이 모둠튀김 

 

 

1. 엽기오뎅 착한 맛 

 

 

엽기떡볶이의 맵기는 착한 맛, 초보맛, 덜 매운맛, 오리지널, 매운맛이 있는데 나는 착한 맛을 선택했다. 엽떡 착한 맛은 많이 맵지는 않지만 이것도 보통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 난다. 아주 예전에 먹었던 엽떡 매운맛에 비하면 연한 매운맛이고  다른 가게에서 먹는 떡볶이 정도의 맵기이다. 

 

 

2. 엽기오뎅 떡 양 

반응형

엽떡의 엽기메뉴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엽기반반, 엽기분모자떡볶이(추가요금 3,000원)가 있다. 엽떡 먹을 때마다 같이 먹는 사람이 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엽기오뎅을 주문했다. 

 

이번에도 엽기오뎅을 주문했는데 엽기오뎅 떡 양은 아주 적은 편이었다. 어묵은 엄청 많았지만 떡은 10개 정도가 들어있었다. 오뎅과 떡을 비슷한 양으로 먹고 싶다면 엽기반반을 시키는 게 좋을 것 같다.  

 

 

 

 

3. 엽기떡볶이 모둠튀김

 

 

엽기떡볶이 모둠튀김은 2,000원이고 김말이 1개, 만두튀김 2개, 야채튀김 1개로 구성되어 있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튀김이 맛있는데 한 종류를 여러 개 시키는 것보다 모둠 구성이라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엽떡 튀김 추천을 하자면 야채튀김, 만두튀김, 김말이 순으로 맛있었다. 

 

앞으로도 엽떡을 주문한다면 이 조합으로 시켜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