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중계 2001 아울렛 카페 제주스 한라봉 주스 JEJUICE

by 슈 CHOU 2023. 11. 27.
반응형

 

중계 2001 아울렛에서 쇼핑 후 아울렛 안에 있는 카페 제주스에 갔다. 주말에 아울렛을 가니까 사람이 많고, 공간이 좁다 보니까 다른 쇼핑센터보다 더워서 목이 말랐다. 

 

이천일아울렛 중계점 카페는 지하 1층 푸드코트 공차, 8층 푸드코트 페르케노(아이스크림가게지만  메뉴를 보니 커피도 있음), 1층 출입문 쪽 제주스가 있다. 2001 아울렛에는 <더 카페>가 있었던 거 같은데 오랜만에 가니까 없었다. 공차, 페르케노, 제주스 모두 가본 적이 없는데 1층에 있어서 제주스에 가기로 했다. 

 

 

JEJUICE 중계 

2001 아울렛 중계점 제주스 메뉴
제주스 쌀 호두과자 
제주스 한라봉 감귤주스 후기 

 

2001 아울렛 중계점 제주스 메뉴 

 

제주스는 주로 과일주스를 파는 카페로, 과일주스 외에도 커피, 스무디, 에이드, 차 메뉴를 팔고 있었다. 

 

제주 컨셉에 맞게 쇼케이스 위에는 감귤 라이언 인형이 있었다. 

 

 

 

제주스 주스 종류는 사과, 당근, 토마토, 바나나, 사과바나나, 한라봉감귤, 홍시, 자두, 청포도, 딸기바나나, 수박, 망고 등등 종류가 정말 많았다. 한때 유행했던 과일주스가 종류별로 다 있었다. 

 

주스 가격대는 2,900원부터라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다. 

 

제주스 쌀 호두과자 

 

반응형

 

중계동 제주스는 음료 메뉴 외에도 마카롱, 오메기떡, 쌀로 만든 호두과자도 팔고 있었다. 제주스라는 이름답게 일반 호두과자뿐만 아니라 우도땅콩 호두과자, 감귤크림 호두과자도 있었다. 

 

팥이나 슈크림, 치즈호두과자는 많이 봤는데 감귤크림 호두과자는 처음 봐서 다음에 가면 한 번 사보려고 한다. 

 

 

제주스 한라봉감귤 주스 후기

 

 

제주스 2001 아울렛 중계점은 테이크 아웃 카페인데 1층 엘리베이터 앞 쇼파에 앉아서 주스를 마시고 가기로 했다. 

 

나는 한라봉 감귤 주스를 주문했고 가격은 3,900원이었다. 주스의 컵 사이즈가 생각보다 아주 컸다.

한라봉감귤 주스 맛은 시원하고 달콤했다. 쇼핑을 하면서 많이 더웠기 때문에 먹고 나니까 더위가 없어졌다. 

여름에 마시면 더 맛있을 거 같은 주스였다.

 

 

2023년 11월 이천일 아울렛 중계점 제주스 내돈내산 방문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