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코엑스 커피빈 삼성오크우드점, 코엑스몰에서 오크우드몰 가는 법, 코엑스에 하이디라오 생긴다

by 슈 CHOU 2023. 12. 1.
반응형

 

코엑스 카페를 찾다가  커피빈에 갔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카페는 규모가 작아서 자리가 없었고 빵이나 케이크를 먹을 게 아니라서 그냥 커피랑 음료가 팔고 의자가 편한 곳이면 됐다.  또 코엑스에서 사진을 찍다 보니까 핸드폰 배터리가 얼마 없어서 충전 콘센트가 있는 곳에 가고 싶었다. 

 

코엑스와 이어진 쇼핑몰, 호텔 안에는 커피빈이 많은데 지도를 보면 커피빈 코엑스인터점, 커피빈 도심공항타워점, 커피빈도심공항점, 커피빈 삼성오크우드점, 커피빈 트레이드타워점, 커피빈파르나스몰점이 나온다. 

 

내가 방문한 곳은 오크우드몰에 있는 커피빈 삼성오크우드점이었는데 방문 후기와 코엑스몰에서 오크우드몰 가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커피빈 삼성오크우드점

 

 

커피빈 삼성오크우드점 주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46 지하 2층이고 영업시간은 평일 7시~21시, 주말/공휴일은 8시~21시이다. 

 

오크우드몰에 있는 커피빈에 도착해서 나는 아메리카노 R(5,500원), 친구는 후레쉬망고아이스블렌디드 L(7,500원)을 주문했다. 둘 다 커피빈 오로라 멤버스에 있는 무료음료쿠폰을 사용했다. 스타벅스랑 커피빈은 쇼핑몰에 있는 매장도 쿠폰 사용에 제약이 없는 게 좋다.

 

난 많이 걷고 난 뒤에는 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커피빈의 저 작은 얼음이 좋다. 

 

친구가 주문한 망고아이스블렌디드는 망고와 얼음을 넣고 간 음료로 상큼, 달달해서 나도 좋아하는 메뉴이다. 커피빈 무료음료쿠폰은 제일 큰 사이즈를 써도 추가금이 없어서 라지로 주문하니까 양이 진짜 많았다. 얼음이 들어간 음료라서 녹으면서 무한리필인 줄 알았다. 

 

 

 

커피빈 삼성오크우드점은 개방형 매장이었고 작은 매장이었다. 코엑스의 다른 커피빈보다는 사람이 적었지만 지나가던 사람들이 많이 들리는 곳이었다. 

 

커피빈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커피빈 사이트의 매장 찾기 정보 검색을 이용하면 주차정보와 매장 사진을 볼 수 있다. 

 

핸드폰 충전은 콘센트가 의자 아래에 없었는데 충전기와 핸드폰을 맡기면 직원분이 해주셨다. 매장을 찾아가는 데는 힘들었지만 커피도 맛있고 바리스타가 친절했던 커피빈이었다. 

 

 

코엑스 하이디라오 

 

 

 

개방된 매장이라서 뒤를 보니까 하이디라오가 공사 중이었다. 

하이디라오 가보고 싶었는데 코엑스에 있다면 가긴 좋은 위치이다.  

 

 

코엑스몰에서 오크우드몰 가는 법 

 

 

코엑스에서 길을 자주 잃었는데 오랜만에 오니까 또 잃었다.  예전에 오크우드몰 쿠차라도 힘겹게 찾아갔는데 다시 또 길 찾기 실패를 반복하고 있다. 그래서 코엑스몰에서 오크우드몰 가는 방법을 기록해놓고자 한다. 

 

코엑스몰에서 오크우드몰을 가려면 코엑스몰 지하에 있는 코나이비인후과를 찾고 그 아래 계단으로 이동하면 된다. 

 

 

커피빈 도심공항점 

 

 

여기는 처음에 가려고 했던 커피빈 도심공항점이다. 자리는 넓으나 사람이 진짜 많고, 콘센트는 있으나 막혀있었다.

코엑스에서 충전이 필요하면 별마당 도서관 앞 책상 콘센트가 나을 것 같다. 

 

 

별마당 도서관이랑 크리스마스 춘식이도 구경했다. 코엑스는 여러 번을 가도 즐거운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