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홈플러스 그릭요거트 yozm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맛있다

by 슈 CHOU 2023. 11. 9.
반응형

 

 

홈플러스에 파는 그릭요거트 중 하나인 yozm 요즘 그릭요거트 요구르트맛을 먹어보았다. 홈플러스는 자주 가는 마트가 아니었는데 오랜만에 가서 보니까 취급하는 상품이 다양했다. 물 건너온 수입식품이라던지 새벽배송 사이트에서 파는 상품이  롯데마트나 이마트보다 많이 판다. 

 

홈플러스에 파는 그릭요거트 종류는 요즘그릭요거트,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그릭데이요거트 라이트, 룩트가 있었는데 요구르트맛 요거트의 맛이 궁금해서 구매를 했다. 난 홈플러스에 파는 모든 그릭요거트를 먹어봤는데 룩트, 요즘그릭, 그릭데이 순으로 맛있었다. 

 

이번에 먹은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목차

1.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2.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성분
3.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칼로리 및 영양정보
4.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추천 

 

 

1.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요즘 그릭요거트는 100g으로 소포장 그릭요거트이다. 그릭요거트를 가끔 먹기 때문에 100g 단위로 소포장된 게 좋다.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즘 요거트와 다르게 초록색 뚜껑으로 마시는 요구르트 병의 모습을 재현하고 있다.

그릭요거트 통은 삼각모양이라서 작은 물건을 담아서 보관하기도 좋다. 

 

홈플러스에서 요즘 그릭요거트 요구르트맛 가격은 3,490원이었다. 

 

 

2.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성분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성분은 우유, 플레인시럽[당류가공품)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사과농축액(칠레산),아미드펙틴, 레몬과즙농축액(아르헨티나산), 파프리카추출색소],향료(요구르트향), 유산균혼합분말로 구성되어 있다. 

 

 

 

3.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칼로리 및 영양정보 

 

 

요즘 요구르트맛 칼로리는 100g 당 200kcal이고 나트륨 25mg, 탄수화물 11g, 당류 4g, 콜레스테롤 45m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단백질 12g이 있다. 

 

떠먹는 요거트는 80~100g에 10g 이상의 당이 들어있는데 요즘 그릭요거트는 요구르트맛임에도 당 함량이 적은게 마음에 들었다. 성분표를 안 보고 샀는데 먹어보니까 별로 안 달아서 보니까 당함량이 낮았다. 

반응형

 

 

4. 요즘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 추천

 

 

초록색 뚜껑을 열고 비닐 포장을 뜯으면 연한 주황색인 요구르트맛 요거트가 동그랗게 들어있다. 

요구르트 색이라서 화장품 색같아 보였다. 

 

 

 

요즘 그릭요거트는 수분감 없이 부드러운 맛의 그릭요거트이다. 

사람들이 선호하는 꾸덕꾸덕한 요거트 그 자체였다. 

 

 

같이 먹을 견과류 토핑이 없어서 그냥 푹푹 퍼서 먹었다. 요구르트맛 그릭요거트는 처음에 요구르트향이랑 단 맛이 약간 나는 그릭요거트였다. 과하지 않게 요구르트의 맛을 첨가한 그릭요거트라서 좋았다. 

 

 

플레인 그릭요거트에 약간 질려있었는데 요구르트맛이라서 색다른 경험이었다. 다시 마트에서 보면 구매할 의향이 있고, 요즘 그릭요거트 맛 추천은 요구르트맛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