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마켓컬리 연어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연어회 배달

by 슈 CHOU 2023. 9. 21.
반응형

 

마켓컬리에서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를 사서 먹었다.

 

연어회는 일식집이나 횟집에서 사먹곤 했는데 이제 마트, 새벽배송으로 훈제연어가 아닌 생연어를 많이 팔고 있다. 생연어회를 아무데서나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 하지만 연어회도 브랜드에 따라서 맛이 없기도 해서 구매에 신중해야 한다. 맛없는 연어는 어느 순간 연어의 향이 거슬리면서 비린 맛이 났다. 

 

오랜만에 마켓컬리 3만원 이상 주문 시 7천 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이 생겨서 컬리에서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를 주문해 봤는데 맛있었다. 다른 연어회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 

 

 

목차 

1.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가격 
2.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구성 
3.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먹는 법 

 

 

1.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가격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는 노르웨이 최상급 오로라 생연어 100%이다. 쌜모네키친은 (주)왕성수산에서 운영했던 식당이름이다. 식당이 지도에 나오지 않는 것을 보면 식당은 폐업한 것 같다.

마켓컬리는 초기에 유명 맛집의 음식, 밀키트, 쿠키, 빵을 팔았는데 초기 컨셉의 상품이다. 다른 쇼핑몰에서 팔지 않고 마켓컬리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마켓컬리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가격은 200g에 16,500원, 400g에 31,500원이었다.

자르지 않은 생연어 횟감은 200g에 13,000원이었다. 

 

 

2.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구성, 유통기한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는 연어 200g, 주비푸드 사시미간장소스 2개, 주비푸드 갈아 만든 생고추냉이 2개가 같이 들어있다. 연어회 유통기한은 배송받은 날부터 +5일이었는데 당일에 소비했다. 

 

 

 

3.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 먹는 법 

 

 

쌜모네키친 연어는 회, 스시, 구이, 덮밥용으로 먹을 수 있다. 

연어회로 초밥을 만들어도 되겠지만 그냥 밥과 함께 먹었다. 

입으로 들어가면 다 똑같을텐데 뭘 만들기가 귀찮았다. 

 

아름다운 주 줄무늬의 쌜모네키친 연어다. 

연어 아래에는 고기에 들어있는 파스같이 생긴  흡수패드가 들어있다. 

 

연어가 들어있는 상자에 간장 칸이 따로 있어서 편했다.

한 입 먹자마자 오로라 생연어 진짜 맛있어서 좋았다.

 

별거 아니지만 음식 샀는데 맛 있으면 기분이 매우 좋아진다. 

 

 

연어 한 번 밥 한번씩 먹다가 숟가락에 밥 올리고 연어 올리고 와사비 올려 먹으니까 고급스러운 식당 연어덮밥 맛이 났다. 

 

사케동은 원래 비싼 음식이었는데 국제정세로 인해 연어값이 오르고 사케동에서 연어 양이 줄었다. 그래서 사 먹기에는 아쉬운 음식이었는데 쌜모네키친 연어로 만들면 될 것 같다.

 

 

쌜모네 키친 연어 200g 양은 2인이 밥과 함께 먹기 적당했고, 일식집에서 먹는 연어만큼 맛있었다. 

배달횟집 연어랑 비교하면 아주 훌륭한 맛이었다.

 

 

다음에도 또 구매해서 포케나 연어롤을 만들어보려고 한다. 

횟감용 연어보다 먹기 좋은 크기의 회로 썰어서 나와서 더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