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샌드 속지 2023년 다이어리 비교, 스타벅스 다이어리 펜 추천

by 슈 CHOU 2023. 12. 27.
반응형

 

올해도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적립해서 다이어리를 받았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으려면 미션 음료 3잔, 일반음료 14잔을 마시면 되는데 해가 갈수록 잘 안 팔리는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해서 음료를 별로 안 마시고 프리퀀시 스티커를 다 모을 수 있었다. 미션 6개, 일반 11개로 프리퀀시를 완성해서 당일예약, 당일수령이 가능한 12월 23일 코엑스 스타벅스에서 수령해 왔다. 

 

2024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샌드 속지 및 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쓰기 좋은 펜에 대해 써보려고 한다. 

 

 

목차

1.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종류
2. 스타벅스 다이어리 샌드
3. 스타벅스 다이어리 샌드 속지
4. 스타벅스 다이어리 펜 추천

 

 

1.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종류

 

2023년 12월에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블랙, 카멜, 샌드가 있었다. 다이어리 외에 캘린더와 라미 펜도 있지만, 스타벅스에서 받은 것 중에 잘 쓴 건 다이어리랑 돗자리라서 실용적인 다이어리를 받기로 했다.

 

카멜 아니면 블랙을 받으려고 했는데 카멜은 실제 보니까 색이 너무 별로였고, 블랙은 속지가 만년 다이어리라서 직접 날짜를 쓰기 귀찮아보였다. 그래서 선택된 것이 샌드이다. 

 

 

2. 스타벅스 다이어리 샌드

 

 

2024 스타벅스 플래너는  라지, 데일리, 130*210 사이즈, 368 페이지로 구성되어있다. 

차분한 샌드 컬러 아랫부분에는 스타벅스의 로고가 그려져있다. 

 

반응형

 

뒷면에는 몰스킨 로고가 그려져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팬톤이랑 한 번 하고 대부분 몰스킨이랑 만든 것 같다. 

아래에 있는 것은 작년에 받은 신시어 레드인데 올해 거랑 아주 비슷하다. 작년 다이어리가 마음에 들어서 올해도 받으려고 프리퀀시를 모았다.

 

요즘 공짜 다이어리를 주는 것도 별로 없고 종이가 좋은 다이어리를 찾기 어려워서 그냥 알고 있는 브랜드로 받기로 했다.

 

 

3. 스타벅스 다이어리 샌드 속지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랑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비교하면,  플래너형식인 것은 똑같고 밑에 있는 리추얼, 아이디어, 메모, 잊지 말아야 할 것, 영감 섹션만 미팅과 체크리스트로 바뀌었다. 전년과 같이 토요일, 일요일은 한 페이지에 적게 되어있다. 

 

나는 플래너로 쓰기보다는 그날 있었던 일, 생각나는 것들을 기록해 놓는다. 

 

 

뒷장 부분에 있는 THOUGHTS&INSPIRATIONS 도 똑같다. 여기도 뭐 그냥 생각나는 것 위주로 쓰곤 한다. 

 

 

 

캘린더 부분은 전년도보다 색이 진한 느낌이었다. 일정이랑 있었던 일을 여기에 기록한다. 

 

 

 

4. 스타벅스 다이어리 펜 추천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종이가 얇아서 뒷장에 펜 비침이 보인다. 종이가 두꺼우면 다이어리도 두꺼워지기 때문에 몰스킨 정도의 종이 두께가 좋다.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쓰기 좋은 펜은  제트스트림인데 종이에 잘 써지고 볼펜 똥이 없어서 쓰기 편하다. 

제트 스트림은 두께가 다양하게 나오는데 0.3이나 0.5가 다이어리에 쓰기 좋았다. 앞으로도 볼펜은 제트스트림, 다이어리는 스타벅스를 이용할 것 같다. 둘 다 괜찮아서 다른 브랜드를 찾을 이유가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