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와 디저트

투썸플레이스 그릭요거트딸기생크림 홀케이크 후기, 투썸 케이크 종류 가격 할인, 숫자초 파는 곳

by 슈 CHOU 2023. 12. 21.
반응형

 
지난 주말 투썸플레이스에서 그릭요거트딸기생크림 홀케이크를 생일 케이크로 샀다. 투썸플레이스는 예전부터 케이크맛집으로 유명했는데 아직도 카페 케이크 중에서는 투썸이 가장 맛있다.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계속 맛있는 신메뉴가 나와서 좋다. 그리고 최근에 임지연 배우가 스초생을 먹는 광고를 봐서 투썸에 가고 싶어지기도 했다. 
 
12월에는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파리바게뜨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전용으로 나오는데 그 케이크들은 평소보다 가격도 비싼데 데코도 별로다. 그래서 12월 생일 케이크는 다른 곳에서 사는데 올해는 투썸을 선택했는데 잘한 선택이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종류 및 가격 정보, 할인, 홀리데이 시즌MD, 그릭요거트딸기생크림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목차 

1.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종류 및 가격
2. 투썸플레이스 숫자초
3.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MD
4.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할인
5. 투썸플레이스 그릭요거트 딸기 생크림 

 
 
 

1.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종류 및 가격

 
투썸플레이스는 매장마다 파는 케이크가 달라서 미리 투썸앱으로 있는지 확인해보는 게 편하다. 
 

 
2023 투썸 홀케이크 가격. 
 
39,000원- 화이트 포레스트 트리
37,000원- 투썸 해피데이 베어, 마이 투썸하트(듀오), 뉴욕 치즈,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마이투썸하트, 홀리데이위시캔들, 딸기우유 생크림,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36,000원- 클래식 가또 쇼콜라, 퀸즈캐롯
35,000원- 쿠키앤크림
34,000원- 그릭요거트딸기생크림
 
 

2. 투썸플레이스 숫자초 

 

 
투썸플레이스에는 숫자초도 있고 숫자초 가격은 900원이었다. 몇 달 전 대학로 텐바이텐 매장에서 1,200원에 샀는데 투썸이 더 싸다. 숫자초는 사진을 찍을 때 예쁘게 나와서 1개 900원 정도면 살만할 가치가 있다.  
 
 

3.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MD

 

 
투썸 플레이스에는 시즌마다 MD 상품이 나오는데 이번에 나온 것은 마이윈터 물멍 가습기이다. 홀케이크를 구매 시 19,900원에 살 수 있었다. 
 

 
투썸의 겨울 텀블러. 

 
홀케이크 구매 시 9,900원에 파는 라운지 슬리퍼&삭스.
민트색 체크무늬가 예뻐서 집에서 슬리퍼를 신다면 구매했을 것이다. 
 
 
 

4.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할인 

 

 
제휴카드 없이 투썸 케이크 할인은 인터넷에서 할인판매하는 기프티콘이나 금액권을 사서 사용하면 된다. 하지만 투썸에서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면 투썸 하트 적립이 적게 된다는 단점이 있다. 투썸 앱에 따르면, 모바일 쿠폰을 쓰면 쿠폰 결제금액의 20% 금액으로 인정되어 하트적립이 된다고 한다. 
 
내가 방문한 투썸플레이스는 제로페이 결제가 돼서 7% 정도 저렴하게 샀다. 
 
 

5. 투썸 그릭요거트 딸기 생크림 

 

 

 

딸기생크림 케이크를 사고 싶었는데 없어서 그릭요거트딸기생크림 케이크를 샀고 사이즈는 1호,  가격은 34,000원이었다. 생크림 케이크를 사고 싶었는데 없어서 그릭 요거트 생크림으로 샀다.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요거트의 새콤함이 먼저 느껴지는 생크림 맛이어서 좋았다. 케이크 안에 과일로 블루베리랑 딸기를 졸여서 만든 젤리 같은 게 들어있었다. 
 
빵도 괜찮고 그릭요거트생크림도 맛있어서 잘 고른 케이크였다. 투썸에서 고른 케이크 이번에도 성공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