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컵누들 우동맛 가격 파는 곳 컵누들 맛 추천

by 슈 CHOU 2024. 2. 18.
반응형

 

며칠 전부터 오뚜기 컵누들 우동맛이 먹고 싶었는데 편의점에서는 팔지 않았다. 오늘 마트에 갔더니 컵누들 우동맛이 있어서 바로 사 왔다. 컵누들은 매콤한 맛이랑 우동맛만 먹어봤는데 나는 우동맛이 더 맛있었다.

 

컵누들우동맛 가격 및 파는 곳, 칼로리 및 영양정보, 맛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목차

1. 컵누들 우동맛 가격 파는 곳
2. 컵누들 우동맛 칼로리 및 영양정보
3. 컵누들 우동맛 후기

 

 

 

1. 컵누들 우동맛 가격 파는 곳

 

반응형

내가 컵누들 우동맛을 구매한 곳은 홈플러스이고 가격은 1600원이었다. 네이버 장보기를 확인하니 SSG 새벽배송에서는 1,380원,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450원, 하나로마트에서는 1,180원에 판다. 대량 구매 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또 양을 증량한 빅 컵누들(61.5G)도 있는데 가격은 2,200원이다. 

 

 

 

2. 컵누들 우동맛 칼로리 및 영양정보

 

 

컵누들 우동맛 칼로리는 120kcal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라면 대신 많이 먹는 당면 간편식이다. 최근에는 컵누들 레시피가 유행하는데 컵누들 우동맛으로 샤브샤브를 만드는 사람들이 많다. 

 

 

컵누들 우동맛 영양정보에 따르면 나트륨은 890mg, 탄수화물은 27g, 당류 3g, 식이섬유 0.4g, 지방 0.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이 포함되어 있다. 

 

 

3. 컵누들 우동맛 후기 

 

 

컵누들 우동맛의 원재료 정보이다.

 

 

 

컵누들은 우동맛은  당면, 스프 1 봉지, 후레이크 1 봉지로 구성되어 있다. 후레이크는 건조꽃어묵맛살어묵, 튀김조각, 미역, 파가 있었다. 

 

전에 먹었을 때 좀 짠던 거 같아서 스프를 약간 덜어냈다. 

 

 

 

뜨거운 물을 붓고 3분만에 완성된 컵누들 우동맛. 꽃모양 어묵, 미역, 튀김조각 모두 맛있었고 기름지지 않은 우동맛이었다. 예전에는 양이 적었다고 느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양이 적당했다. 컵누들 매운 맛은 특유의 향이 별로였는데 우동맛은 일반적인 우동에 당면을 넣은 맛이라 좋았다. 

 

다음에는 컵누들 짜장맛을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