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세븐일레븐 세븐팜 스미후루 갓성비 바나나 맛있음 편의점 바나나 가격

by 슈 CHOU 2024. 2. 14.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파는 바나나인 세븐팜 갓성비 바나나를 먹어봤다. 설날에 바나나가 먹고 싶어서 네이버지도에서 영업 중이라고 뜨는  마트에 갔는데 문을 안 열어서 헛걸음을 했다. 차선책으로 편의점에서 바나나를 구매했는데 편의점 바나나가 마트 바나나보다 훨씬 맛있어서 앞으로는 편의점에서 바나나를 종종 구매하려고 한다.

 

세븐일레븐 갓성비 바나나 가격과 맛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목차

1. 세븐일레븐 바나나 가격
2. 세븐팜 갓성비 바나나 추천

 

1. 세븐일레븐 바나나 가격

 

 

세븐 일레븐 바나나 가격은 2,300원이었고 상품명은 스미후루 갓성비 바나나였다. 비닐 안에 5개의 바나나가 들어있으니 개당 460원이니 마트에 파는 바나나랑 비교했을 때  저렴한 가격이었다.

반응형

마트 바나나는 종류가 다양한데 여러 가지를 구매해 봤지만 특정 브랜드가 압도적으로 맛있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은 없다. 집에 바나나를 먹는 사람이 둘 밖에 없기 때문에 빨리 상하지 않는 바나나를 선호하는 편이다. 

 

너무 많은 양의 바나나이거나 잘 무르는 바나나는 사지 않는다. 

 

 

 

스미후루 갓성비 바나나 원산지는 필리핀이고 스미후루코리아(주)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다.

바나나 포장일로부터 5일 뒤에 구매했는데 바나나 표면이 갈색점 부분이 조금 있었다.

바나나가 다 상한 것은 아니었고 다음날 먹은 하나만 속에도 검은 부분이 있어서 그 부분만 빼고 먹었다. 

 

 

2. 세븐팜 갓성비 바나나 추천

 

 

바나나에는 스미후루 자연왕국 바나나 스티커가 붙어있다. 크기도 마트에서 파는 일반 바나나랑 다를 게 없었다.

 

 

 

바나나 껍질을 벗겨서 먹는데 맛은 후숙이 잘 된 바나나였다. 마트에서 바나나를 사면 덜 익어서 별로일 때가 많았는데 처음 편의점에서 사본 바나나인데 달콤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맛은 완벽 가격은 갓벽"이라는 문구 그대로 가성비가 좋은 바나나였다.

요즘 편의점에 채소, 과일을 많이 파는데 믿고 살만한 품질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