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와 정보

지마켓 깜짝 스마일캐시 혜택 2,000원 타겟

by 슈 CHOU 2024. 1. 24.
반응형

 

 

인터넷 쇼핑을 하려고 G마켓 앱에 접속했더니 스마일캐시가 2,000원이 있었다. 며칠 전,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하면서 모아놓은  스마일캐시를 다 썼는데 왜 스마일 캐시가 있을까 했는데 깜짝 이벤트로 적립이 된 것이었다. 

 

 

깜짝 스마일캐시 2,000원

 

 

옥션과 G마켓에서는 가끔 타겟 이벤트로 깜짝 스마일캐시를 주는데 오랜만에 당첨이 되었다. 따로 스마일 캐시 당첨 문자나 카톡이 오지 않고  마이페이지를 보니까 적립이 되어있었다. 앱에 접속하지 않았다면 알지도 못하고 소멸되었을 것이다. 이벤트로 받은 스마일캐시 사용기간은 받는 날로부터 +5일이었다.

반응형

깜짝 스마일 캐시 당첨 기준은 잘 모르겠는데 지난 10월에 깜짝 스마일 캐시 2,000원을 받고, 3개월 만에 받았다. G마켓 이용 횟수는 한 달에 5번 정도 생필품을 지마켓에서 샀다. 세제나 샴푸는 쿠폰을 적용하면 지마켓이 가장 저렴하고 배달이 되는 게 편해서 빅스마일데이 때 자주 산다. 

 

 

 

G마켓 메가박스 할인예매권

 

지마켓 캡처

 

 

이벤트로 받은 스마일 캐시로 무엇을 살까 보다가 메가박스 할인예매권이 있어서 구매했다. 메가박스 영화 가격은 15,000원인데 유니버스클럽 회원 전용 쿠폰으로  9,000원을 할인받아 6,000원에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로 받은 스마일 캐시 2,000원을 이용해서 영화예매권을 4,000원에 샀다. 이벤트로 받은 스마일캐시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

 

 

영화 표값이 부담스럽다면 G마켓에서 유니버스 클럽 할인가에 영화 예매권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 가끔 이벤트로 들어오는 스마일 캐시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필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