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와 정보

땡겨요 파리바게트 할인 최대 10,000원,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파리바게뜨 식빵 추천

by 슈 CHOU 2024. 1. 17.
반응형

 

아침에는 식빵과 잼을 먹는데 식빵은 대부분 파리바게트에서 산다. 파리바게뜨 식빵이 아주 맛있다기보다는  접근성 좋은 빵집이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배달앱 땡겨요에서 파리바게트 할인을 하고 있어서 빵과 커피를 사 왔다.

 

땡겨요 파리바게뜨 할인 정보와 파리바게뜨 식빵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바닐라라떼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목차

1. 파리바게뜨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2. 파리바게뜨 바닐라라떼
3. 땡겨요 파바 할인

 

 

 

1. 파리바게뜨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파리바게뜨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빵인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이다.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식빵 가격은 매장에서는 3,700원, 배달앱 가격은 3,900원이었는데 통신사 할인이나 배달앱 할인이 있다면 가격이 더 싸다. 

 

그대로 토스트 하면 바삭하고 고소함이 가득하다는 설명이 있는데 토스터기에 넣고 굽기만 하면 버터 바른 것처럼 바삭하게 구워진 식빵이 된다. 잼만 발라서 먹어도 맛이 좋다.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식빵은 383g이고 7조각으로 구성되어있고  칼로리는 1,170kcal이다. 모든 조각이 크기가 같다는 가정 하에 식빵 1개 칼로리는 167kcal이다.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식빵의 원재료 정보와 영양정보이다. 

 

파리바게뜨 식빵 유통기한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3일이었다. 파바 식빵 유통기한은 구매 당일인적도 있었는데 원래 유통기한이 짧게 나오는 것 같다. 이름대로 유통가능한 기한이지 유통기한이 지났다고 바로 상하지 않는다. 

 

파리바게뜨 식빵 보관은 빨리 못 먹을 것 같으면 개봉하지 않고 냉동보관을 한다. 한 번에 세 봉지 사서 두 봉지는 얼리는데 바로 토스터에 넣어서 구우면 바삭바삭하고 냉동 식빵인 걸 잘 모르겠다. 

 

 

 

2. 파리바게뜨 바닐라라떼 

 

 

커피가 마시고 싶은데 다른 카페에서 사 오기 귀찮아서 파리바게뜨에서 빵을 사면서 모든 것을 해결하기로 했다. 그래서 시킨 파리바게뜨의 아이스 바닐라라떼였는데 가격은 4,700원이었다(배달앱 가격). 파리바게뜨 커피는 종이 캐리어에 넣어서 포장해 준다. 

 

 

파리 생제르망 로고가 그려진 컵 홀더가 있어서 검색해 보니까 파리바게트랑 PSG랑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한다. 

파란 배경에 빨간 에펠탑 로고가 예쁘다고 생각했다.

 

파바 바닐라 라떼는 점바점이 좀 있는데 여긴 맛있었던 지점이었다. 파리바게뜨 바닐라 시럽은 맛이 괜찮고  시럽양이 적당해서 많이 달지 않았던 바닐라라떼였다. 

 

반응형

 

3. 땡겨요 파바 할인

땡겨요 캡처

 

배달앱 땡겨요 파리바게뜨 할인은 1월 15일부터 1월 28일까지 한다. 파바 할인은 배달과 포장 모두 하는데 배달은 15,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 포장은 14,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이 된다.

 

중복 쿠폰 사용이 가능해서 땡겨요 첫주문 혹은 두 번째 주문 할인 쿠폰이 있다면 최대 10,000원 할인이 된다. 나는 땡겨요를 이미 쓰고 있어서 둘다 없어서 룰렛 돌리기에서 나온 5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총 5,500원을 할인 받았다. 할인가에 구매한 서울 사랑상품권을 땡겨요 앱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싸게 빵을 살 수 있었다. 

 

파리바게트를 자주 간다면 배달앱 할인행사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빵을 여러 개 구매한다면 앱으로 주문하고 픽업하는 게 더 저렴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