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와 디저트

올리브영 슈퍼말차 텐 달지 않은 말차라떼 파우더

by 슈 CHOU 2024. 2. 17.
반응형

 

올리브영에 파는 말차라떼 가루 슈퍼말차 텐을 우유에 타서 마셔본 후기이다.  슈퍼말차는 몇 년 전부터 인스타에서 많이 본 말차라떼를 파는 카페인데 성수, 롯데월드몰, 용산아이파크몰에 매장이 있다.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저런 동네는 또 가볼 만한 카페가 많다 보니까 슈퍼말차에 방문한 적은 없었다.

 

말차라떼가 마시고 싶을 때는 아무 카페에서 사 마셨는데 너무 당도가 높아서 별로 인 곳이 많았다. 스타벅스와 달리 당도조절이 안 되는 곳이 많다. 올리브영 앱을 보던 중 슈퍼말차 텐이 팔고 있는데 별로 달지 않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했다. 

 

목차

1. 슈퍼말차텐 가격
슈퍼말차텐 레시피
슈퍼말차텐 말차라떼 만들기

 

 

 

1. 슈퍼말차텐 가격

 

 

슈퍼말차 텐 가격은 올리브영에서 9,800원이었고 10G씩 5포가 들어있다. 나는 할인할 때 구매해서 8,760원에 샀는데 오늘 보니 8,320원에 팔고 있다. 

 

다른 말차라떼 가루보다는 가격이 좀 비싼 편이지만 맛있는 말차라떼가 먹고 싶어서 사봤다. 

반응형

 

2. 슈퍼말차텐 레시피

 

 

슈퍼말차 텐은 세러모니얼 등급의 말차와 설탕 대신 슈퍼제로 스위트너(에리스리톨,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했다. 

포장지에는 슈퍼말차를 타 먹는 법이 적혀있는데 아이스말차, 말차라떼, 말차위스킹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나는 주로 우유에 타서 먹는데 그냥 물에 타 먹는 거는 별로 맛이 없었다. 

 

3. 슈퍼말차텐 말차라떼 만들기 

 

 

슈퍼말차 텐으로 말차라떼를 만들려면 얼음, 우유, 물, 슈퍼말차 텐 1포를 준비한다. 

돌얼음을 다 먹어서 편의점 얼음컵을 썼는데 저렇게까지 얼음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다. 

 

 

컵에는 얼음과 우유를 넣고, 다른 컵에는 물을 조금 넣어서  슈퍼말차 가루를 녹인다. 슈퍼말차 텐은 미지근한 물에 잘 녹는데 약간 뭉침이 생겨서 따뜻한 물을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우유 양은 200ml 정도 넣었다. 

 

 

 

얼음과 우유가 담긴 컵에 물과 섞은 슈퍼말차 텐을 넣고 섞으면 완성이다. 

 

 

슈퍼말차 텐은 단 맛이 별로 안 나고 쌉싸름한 맛도 적당해서 좋았다. 일부 대체당 음료는 설탕은 없지만 입 안에서 느껴지는 단 맛이 너무 과해서 별로인데 슈퍼말차 텐은 그렇지 않았다.

 

집에서 마시는 달지 않은 말차 파우더를 찾는다면 슈퍼말차 텐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