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모스 딱풀 가격 사이즈 싸게 파는 곳

by 슈 CHOU 2023. 9. 24.
반응형

 

아모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딱풀을 문구점에서 구매했다.

집에 당연히 풀이 있을 줄 알았는데 아주 조금 남아서 파란색 풀 통의 끝이 보여서 새로운 풀을 사야 했다. 

 

딱풀 파는 곳은 문구점과 다이소가 있는데 다이소몰을 보니까 다이소 딱풀은 종이나라 브랜드였다. 종이나라 브랜드 딱풀보다는 아모스의 딱풀을 선호하고, 다이소는 계산대 줄이 길기 때문에 그냥 문구점에서 사기로 했다. 

목차
1. 풀 종류
2. 아모스 딱풀 사이즈
3. 아모스 딱풀 가격 

 

1. 풀 종류 

 

문구점에 있는 풀 코너에 가면 물풀, 딱풀, 재접착풀 등 여러 종류의 풀이 있다.

물풀은 미술시간에 한지공예할 때 써봤고, 재접착풀은 포스트잇처럼 종이를 떼었다가 다시 붙일 수 있다. 

 

아모스 딱풀은 여러 사이즈로 나오는데 내가 방문한 곳은 4가지 크기의 딱풀이 있었다. 

딱풀의 용도는 학교 및 사무실에서 종이, 사진, 직물에 사용이 가능하다. 

 

2. 아모스 딱풀 사이즈 

 

반응형

왼쪽에서부터 8g, 15g,25g, 35g 사이즈로 용량이 커질수록 딱풀의 지름이 커진다. 

 

 

3. 아모스딱풀 가격 

 

 

내가 구매한 15g 아모스 딱풀 가격은 800원이었다. 

작은 면적에 풀을 바를거라서  두 번째로 작은 딱풀을 골랐는데 잘한 선택이었다.

 

딱풀 8g 정가는 500원, 15g  800원, 25g 1,200원, 35g 1,500원인데 문구점에 따라서 더 싸게 팔 수도 있다. 

아모스 공식 사이트에서 딱풀을 50% 할인하고 있으니 많이 필요하다면 온라인에서 사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