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

동원 양반죽 쇠고기죽 가격 칼로리 맛 내돈내산 후기

by 슈 CHOU 2024. 5. 2.
반응형

 

동원에프앤비의 양반 쇠고기 죽을 먹어봤다.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죽을 찾다가 햇반소프트밀 죽이랑 양반죽을 배민 B마트에 팔아서 샀다.

 

목차

1. 양반 쇠고기죽 가격
2. 양반 쇠고기죽 맛
3. 양반 쇠고기죽 칼로리

 

1. 양반 쇠고기죽 가격

 

 

반응형

양반 쇠고기 죽 가격은 B마트에서 287.5g에  2,990원이었다.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더 비싸게 팔지만 할인행사를 하기 때문에 결국 비슷한 가격일 것 같다. 

 

2. 양반 쇠고기죽 맛 

 

 

양반죽 쇠고기 죽은 플라스틱 숟가락, 죽스프, 참기름, 죽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장 비닐을 뜯자마자 밥 냄새가 많이 나는 죽이었다. 

 

쌀로 만들었으니까 밥 냄새가 나는 것은 당연하지만 밥통 열었을 때 나는 밥 향이 확 났다. 

 

양반 죽은 비닐을 뜯고 뚜껑을 덮은 뒤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된다. 

양반죽 전자레인지 조리시간은 700W는 2분, 1000W는 1분 30초이다. 

뚜껑을 제대로 안 덮으면 전자레인지가 더러워지고, 데운 후에는 용기가 아주 뜨거우니 조심해야 한다. 

 

참깨랑 김가루가 죽 스프이고 참기름은 뿌리지 않았다. 

양반죽 쇠고기죽 맛은 적당히 짠  묽은 죽 맛이다. 당근, 버섯, 소고기는 작게 잘려서 들어있고 고기 냄새가 없는 편이었다. 

 

 

3. 양반 쇠고기죽 칼로리

 

 

양반죽 쇠고기죽 칼로리는160kcal이고, 나트륨은 710mg, 탄수화물은 27g, 당류 0g, 지방 3.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이 포함되어 있다. 

 

 

죽 간편식은 처음 먹어봤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맛이었다.

다음에도 마트 죽이나 편의점 죽을 산다면 양반죽을 구매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