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빈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자몽 칼로리 가격 맛 후기

by 슈 CHOU 2024. 1. 17.
반응형

 
오랜만에 커피빈에 갔다. 커피를 이미 마셔서 커피가 아닌 메뉴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별로 마시고 싶은 게 없었다. 그래서 스타벅스에 가서 쿨라임피지오를 마실까 했는데 커피빈 메뉴 중 티 메뉴를 보니 안 마셔본 스파클링 매화 재스민 자몽이 있어서 주문해 봤다. 
 
커피빈에서 마신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자몽 칼로리와 영양정보, 가격정보, 맛 후기, 커피빈 콤팩트 텀블러 보고 온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목차

1.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자몽 맛
2.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자몽 가격
3.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자몽 칼로리 및 영양정보
4. 커피빈 콤팩트 텀블러 

 

 

1.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자몽 맛

 
 

반응형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자몽 맛은 자몽 농축액에 탄산수를 넣은 맛이었다.
 
메뉴 설명에 따르면, "향기로운 매화 자스민 티 베이스에 생자몽을 갈아 만든 베이스와 자몽 슬라이스가 토핑 된 스파클링 메뉴"라고 하는데 재스민 티의 향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다. 강한 자몽 맛에 재스민 티가 있는지도 모르게 묻혀버린 느낌이다.  
 
자몽주스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아주 맛있는 탄산 자몽에이드였다. 
적당히 쌉싸름하면서 단 맛이 났다. 
 
 

 
음료 위에는 설명대로 건조된 자몽 슬라이스가 올라가 있어서 시각적으로 보기 좋았다.
 
 
 

2.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자스민 자몽 가격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자스민 자몽은 가격은 6,900원이었는데 오로라 멤버스 할인으로 10%인 690원을 할인받아서 6,210원이었다.  큰 사이즈로 마시고 싶었는데 레귤러 사이즈만 있는 메뉴라서 아쉬웠다. 
 
커피빈 레귤러 사이즈는 473ml이다. 

 

 

 

3. 커피빈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칼로리 및 영양정보 

 
 
스파클링 매화 자스민 칼로리는 203kcal, 포화지방 0g, 나트륨 1mg, 탄수화물 28g, 당 27g, 카페인 29mg, 단백질 1g이 포함되어 있다. 
 
 
 
 

4. 커피빈 콤팩트 텀블러 

 

 
 
요즘 텀블러가 사고 싶어서 가는 카페마다 MD 상품을 꼭 보고 있다. 특히 커피빈 오로라 멤버십은 MD 할인도 되고, 커피빈 할인이 되는 카드가 있어서 커피빈에서 텀블러를 사고 싶었다.
 
커피빈에는 미르 텀블러, 보온병, 머그가 있었는데 커피빈의 상징인 보라색보다 겨울 느낌이 나는 연하고 밝은 색 종류가 더 많았다.  
 

 
커피빈의 새로운 MD인 콤팩트 텀블러이다. 퓨어크림과 블랙 두 종류가 있었고 용량은 370ml였고 가격은 23,000원이었다.
뚜껑 부분이 이어져 있는 게 이 텀블러의 특징이었다. 
 
큰 텀블러를 사고 싶어서 눈으로 보고만 왔다. 벤티 사이즈 음료를  넣어 마실 수 있는 600ml 텀블러가 디자인이 예쁘게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