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와 정보

파파존스 신한카드 탑스 쿠폰 할인 35% 아이브 피자 박스 아이리쉬포테이토 피자

by 슈 CHOU 2024. 3. 6.
반응형

 

신한 탑스 쿠폰으로 파파존스 할인을 받아서 먹었다. 파파존스 피자는 학원 선생님이 사주셔서 처음 먹어봤는데  다른 피자랑 달리 도우가 쫄깃하고 소스가 미국스러운 맛이라서 좋아하게 되었다.  최근에는 배달 음식을 잘 안 먹고 있었는데, 아이브의 파파존스 아프피 피자 광고를 보고 먹고 싶어 져서 포장해 왔다. 

 

파파존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후기, 파파존스 신한 탑스 쿠폰 할인받는 법, 파파존스 할인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목차

1. 파파존스 아이브 피자 박스
2. 파파존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후기
3. 파파존스 신한 탑스 쿠폰 할인받는 법
4. 파파존스 피자 할인

 

 

1. 파파존스 아이브 피자 박스

 

 

 

파파존스 아이브 피자 박스. 파파존스의 색인 초록색에 맞춰 아이브도 초록계열의 옷을 입고 있다. 

2023년 1월부터 아이브가 파파존스 모델이라고 한다.

원래도 좋아하는 브랜드 피자이지만 아이브가 광고하니까 더 좋았다. 

 

 

 

2. 파파존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후기

 

 

파파존스 포장은 큰 비닐봉지에 피자상자와 소스류를 담아준다. 

이렇게 들고 가는 게 편하고 피자가 식지 않아서 좋았다. 

 

 

파파존스 피자 크기는 레귤러, 라지, 패밀리, 파티가 있는데 4명이 먹을 거라서 패밀리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2조각씩 먹으면 충분하고 사이드로 파스타나 치킨을 시키면 조금 남는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는 토마토소스 위에 베이컨, 양송이버섯, 양파, 감자, 콘 토핑이 있는 피자이고, 노란색 갈릭 소스가 뿌려져 있다. 

 

 

감자토핑이  큼직해서 맛있고 토마토소스 피자이다 보니 먹다가 느끼하지 않다. 

맵지도 않고 그냥 피자 하면 생각나는 무난한 맛이라서 파파존스 피자 메뉴 추천을 한다면 아이리쉬 포테이토를 추천한다. 

 

 

파파존스의 갈릭디핑 소스. 

 

피자집 갈릭 디핑 소스는 파파존스가 제일 맛있다. 이미 아이리쉬 포테이토에 뿌려져 있지만 피자 끝부분 빵을 찍어먹는다. 

 

피자 1판 당 1개씩 주고, 추가하려면 1개에 500원이다.  

 

 

3. 파파존스 신한 탑스 쿠폰 할인받는 법

 

 

신한카드 명세서를 봤더니 신한 탑스 클럽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쓰여있었다.  신한카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보니,  "우수 고객님을 위한 Tops 쿠폰"을 누르고 보니 "Tops 쿠폰"은 호텔/리조트, 다이닝, 카페/푸드, 쇼핑, 트래블, 문화/취미, 리빙/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의 쿠폰을 받을 수 있었다. 

 

 

 

내가 받고 싶었던 것은 파파존스 할인 쿠폰이라서 파파존스 쿠폰 받기를 누르니 쿠폰 번호가 나왔다. 탑스 쿠폰 파파존스 할인은 라지 사이즈 이상 온라인 주문 시 35% 할인이 되고, 일부 매장은 이용이 불가능했다. 

 

 

쿠폰 번호를 복사해서 파파존스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한탑스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35% 할인 쿠폰이 등록된다.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를 골라서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하기 전 신한탑스 쿠폰 할인을 적용하고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파파존스 온라인 주문은 선결제와 후불결제가 있었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는 32,900원이었는데 35%를 할인받아서 21,380원이었다. 35% 할인이 파파존스 피자 할인 중 할인율이 높은 편이니 신한카드를 이용한다면 신한탑스쿠폰할인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4. 파파존스 피자 할인

 

반응형

 

 

신한 탑스 쿠폰 외에도 파파존스는 할인을 많이 한다. 

 

파파존스는 금요일마다 파파프라이데이로 베스트 피자 7종(슈퍼 파파스, 치킨 바베큐, 더블 치즈버거, 존스 페이버릿, 아이리쉬 포테이토, 스파이시 치킨랜치,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을 방문 포장 시 1+1 행사를 한다. 

내가 방문한 날도 금요일이었는데, 길에서 많은 사람들이 피자 두 판을 들고 가고 있었다. 

 

또 파파존스는 매월 8일, 18일, 28일에 피자를 30% 할인하고 축구 경기나 이벤트가 있을 때도 할인을 하니 배달앱보다는 파파존스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혜택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