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경기도

의왕 카페 그린그라스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by 슈 CHOU 2023. 9. 26.
반응형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에 있는 정원이 있는 카페 그린 그라스에 다녀온 후기이다. 

작년 추석에 다녀왔는데 스타벅스를 가려다가 이 카페를 발견하고 갔는데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목차 

1. 그린그라스 카페 외관
2. 그린그라스 카페 메뉴 추천 

 

1. 그린그라스 카페 외관 

 

의왕 그린그라스 카페는 주택가 옆에 위치해 있다. 바로 옆에는 공원이 있어서 카페에 온 아이들이 나가서 놀고 있었다. 

카페에 가면서 너무 집만 나와서 진짜 카페가 있을까 했는데 가다 보니 예쁜 외관에 야외 파라솔이 있는 카페가 나왔다. 

요즘같은 날씨면  야외에서 커피 마시면 좋겠다. 

 

노란색 문과 주황색 차양이 잔디랑 잘 어울렸다. 

 

안에서 바라보는 밖의 모습이다.

카페가 관광지에 있는 카페처럼 매우 넓지는 않지만 조용하고 마당이 있어서 사진이  예쁘게 나왔다. 

 

2. 의왕 그린그라스 메뉴 추천 

 

반응형

그린그라스 카페는 쿠키 같은 디저트와 브런치 메뉴도 같이 팔고 있었는데 별로 배가 안 고파서 커피만 마셨다.

같이 간 사람은 아메리카노, 나는 아인슈페너를 마셨는데 커피맛이 진하고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단단해서 맛있었다. 

 

테이블에 있던 장미꽃. 

 

 

여기는 그린그라스 카페의 포토존이다. 흰 테이블과 주황색 소파, 초록색 잎들이 보이는 큰 창이 있다.

창문으로 햇빛까지 들어와서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커피는 가격대가 좀 있지만 분위기가 좋고 맛이 좋아서 의왕에 간다면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