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와 정보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발행일정, 배달할인 방법

by 슈 CHOU 2023. 7. 5.
반응형

 

배달음식을 먹을 때마다 배달앱에서 할인행사가 있는지 찾아보는 편이다. 최근에는 배달앱끼리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할인을 많이 한다. 과연 누가 승자가 될지 모르겠지만 소비자인 나는 혜택이 좋고 저렴한 곳에서 시킨다. 

 

작년에 서울사랑상품권을 처음 구매해 봤는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공공배달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서울페이는 할인가에 발행을 하기 때문에 배달음식도 늘 할인받을 수 있어서 매우 이득이었다. 올해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이라는 공공배달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나와서 또 구매했다. 

 

이 글에서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발행일정, 구매한도,사용처, 구매방법, 사용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목차 

1.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발행일정, 구매한도, 사용처 
2.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구매방법
3.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사용방법

 

 

 

1.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발행일정, 구매한도, 사용처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은 7월 부터 12월까지 매월  5일 오전 10시에 정기 발행 예정이다. 휴일인 경우에는 익일 발행한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할인율은 7%이고 12월 15일까지 상시 3% 페이백 프로모션을 한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구매한도는 20만 원이고 보유한도는 100만 원인데 보유한도 내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상품권 환불은 구매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할인지원금 제외 전액 환불이 가능하고 상품권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는 땡겨요,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 샵, 놀장, 로마켓이 있다. 

 

2.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구매방법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구매처는 서울페이플러스, 신한플레이, 신한쏠, 티머니페이, 머니트리가 있다. 

나는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구매했는데 10시에 접속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어서 약간 대기를 했다. 나는 서울페이를 통장계좌 출금으로 구매해서 미리 출금할 통장을 등록해 놨더니 통장에서 돈이 나가고 바로 구매가 되었다.

 

이번에 상품권 구매한도는 20만원인데 7% 할인을 받아 186,000원에 샀다. 전보다 배달음식을 덜 먹어서 사지 말까 고민했는데 유효기간이 1년이나 되고 60% 이상 사용하면 환불이 되기 때문에 일단 샀다. 20만 원이면 교촌치킨을 6번 정도 먹을 수 있는데 할인과 프로모션을 생각하면 사는 게 나았다. 

 

 

3.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 사용방법 

 

 

 

나는 음식을 시켜먹으려고 했기에 땡겨요,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샵에서 배달플러스상품권을 이용하려고 한다. 땡겨요에서 서울페이를 사용하려면 결제창에서 서울페이 사용을 누르고 결제요청금액을 입력하면 사용이 된다. 땡겨요에서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을 사용할 때 장점은 서울페이와 신용카드 분할결제가 된다는 것이다. 만약 결제요청금액을 10,000원을 입력했다면 카드로 1.672원을 결제하면 된다. 

 

땡겨요 배달 속도는 느릴 때도 있고 빠를 때도 있지만 내가 주문하는 메뉴는 대부분 빵이라서 불거나 온도에 예민한 음식이 아니라서 괜찮다. 또 땡겨요는 픽업 주문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다.

 

서울에서 배달음식 할인을 받고 싶다면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