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본죽 장조림 매장 구매 본죽 소고기야채죽 가격 3개로 나눠서 포장

by 슈 CHOU 2024. 5. 2.
반응형

 

며칠 전 본죽 앤 비빔밥에서 소고기야채죽과 장조림을 배달 주문해서 먹었다. 평소였다면 집에서 죽을 만들어 먹었을 텐데 재료도 없고 그럴 기운도 없어서 시켜 먹었는데 맛있었다. 본죽을 원래 좋아하지만 아플 때 맛있었으니까 브랜드에 더 호감을 갖게 되었다. 

 

본죽 매장에서 파는 쇠고기 장조림과 소고기 야채죽 가격과 3개로 나눠서 포장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목차

1. 본죽 3개로 나눠서 포장
2. 본죽 소고기 야채죽 가격
3. 본죽 장조림 매장 구매

 

 

 

1. 본죽 3개로 나눠서 포장 

 

 

 

 

본죽은 죽 포장용기, 죽 갈기, 염도를 고를 수 있다.

내가 주문한 가게는 소 포장 용기 3개로 나눠서 포장이 가능해서 그렇게 했다. 

평소라면 용기 2개로 나눠서 포장을 선택했을 텐데 별로 배가 안 고파서 3 분할 포장이 좋았다. 

 

 

2. 본죽 소고기 야채죽 가격

 

 

본죽 소고기 야채죽 가격은 11,500원이었고 소고기와 7가지 야채를 넣은 죽이다. 

소고기가 작게 잘려있어 야채랑 조화로운 적당히 짠맛이다. 무난한 맛이라서 항상 본죽에서는 소고기 야채죽을 주문한다. 

 

 

3. 본죽 장조림 매장 구매

반응형

 

배달 최소금액을 맞춰야 하고 본죽 장조림은 맛있으니까 "든든한 끼 쇠고기 장조림"을 추가로 구매했다.

이 장조림은 80g이었고 칼로리는 70kcal 가격은 3,300원이었고 냉장보관하는 제품이었다. 

제조원은 에스에프에스(주)였고 유통전문 판매원은 본아이에프(주), 소고기 원산지는 호주산이었다. 

 

 

냉장 후 다음날 먹었는데 장조림 기름이 위에 나타나서 먹기 전에 기름을 제거했다. 

 

 

 

든든한 끼 소고기 장조림은 본죽 반찬으로 나오는 장조림과 맛이 똑같이 부드럽고 안 짜고  혼자 충분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다. 다음날 남은 죽과 먹기 좋았다. 

 

이 장조림을 먹은 뒤에 배민B마트에 파는 본 미니 장조림 70g도 사서 먹어봤는데 제조원도 다르고 실온보관하는 제품이었다. 맛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본죽 매장에서 파는 냉장 보관 장조림이 더 맛있게 느껴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