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와 디저트

먹태깡 파는 곳 홈플러스 청양마요맛 중독적이다

by 슈 CHOU 2024. 1. 8.
반응형

 

 

작년에 나온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을 홈플러스에서 몇 번 사서 먹어봤다. 처음 나와서 인기가 많았을 때는 마트앱이나 편의점 앱에 재고 0으로 떠서 살 생각을 안 했는데 주말에 홈플러스에 가니까 있어서 샀다. 맛이 궁금했기보다는 인기가 있어서 호기심으로 구매를 했는데 중독적인 맛이었다. 

 

 

홈플러스 먹태깡

 

 

먹태깡이 유행하면서 비슷한 과자인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홈플러스 시그니처 황태킹청양마요맛도 같이 팔고 있었다. 하지만 오리지널 먹태깡이 궁금해서 다른 과자는 먹어보지 않았다.

반응형

먹태깡 가격은 1,500원이었고 1인 1개 구매제한이 있었는데 혼자 가서 한 봉지만 샀다.

먹태깡을 처음 사고 다음 주에도 같은 시간에 홈플러스에 갔는데 그때도 먹태깡이 있었다. 먹태깡 입고 시간을 알게 되어서  3주 연속으로 먹태깡을 사곤 했다. 

 

 

먹태깡 맛

 

 

먹태깡 맛은 처음에는 불호였다가 나중에는 맛있었다. 처음에는 먹태 비린내가 너무 강하게 느껴졌는데  나중에는 이 향이 달달한 마요맛과 매운맛이랑 잘 어울렸다. 나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그렇게 느꼈다.

 

특히 난 알싸한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먹태깡의 매운맛이 마음에 들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유형의 맛의 과자라서 특색이 있었다.

 

홈플러스에서 또 먹태깡을 발견한다면 사 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