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구

다이소 짱구 투명 파우치 재입고 돼서 구매하다(짱구 파우치 품번)

by 슈 CHOU 2023. 6. 3.
반응형

 

 최근 짱구는 못 말려 캐릭터 라이선스 상품이 발매가 많이 되고 있다. 그 이유는 인스타나 트위터에서 짧게 짱구 영상을 올리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늘었기 때문이다. 요즘 어린이들보다 짱구를 보면서 자란 20~30대 성인들이 짱구를 너무 좋아한다. 다이소에서도 2월에 짱구 콜라보 파우치가 나왔는데 여러 다이소를 가봤지만 다 품절이었다. 

 

산책하다가 동네 다이소에 갔더니 방금 입고된 듯 한 짱구 파우치가 있어서 바로 사 왔다. 

 

목차 

1. 다이소 짱구 투명 파우치(소)
2. 다이소 짱구 파우치 품번 
3. 다이소 짱구 파우치 수납력 

 

1. 다이소 짱구 투명 파우치(소) 

 

 

짱구 파우치는 소 사이즈와 중 사이즈가 나왔는데 중 사이즈는 옆으로 긴 사이즈라서 별로 필요한 건 아니었다. 그런데 내가 간 곳은 투명 파우치(소) 밖에 없었다. 투명 파우치는 브라운(짱구, 짱아 베이킹), 그레이(짱구우주), 핑크(초코비), 핑크(짱구)가 있었다. 

 

다 사도 쓸거같지 않아서 가장 귀여운 두 개인 주인공 짱구와 베이킹하는 짱구짱아 남매로 선택했다. 

 

그림은 한쪽면만 있고 다른 쪽은 투명해서 속이 다 보인다. 

속이 보이는게 무엇을 넣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귀여운 캐릭터 제품이어도 예쁜 쓰레기면 사지 않기로 했다. 

 

2. 다이소 짱구 파우치 품번 

 

 

짱구 투명 파우치 품번은 1043076, 재질은 폴리염화 비닐 100%, 지퍼-스틸로 어릴 때 쓰던 수영복 가방 같은 느낌이 든다. 

 

판매원은 지티코퍼레이션 주식회사이고 MADE IN CHINA이다.

 

파우치 사이즈는 약 10.5*10*4 cm이다. 

 

 

라벨에는 대원정품 스티커가 붙어있다. 

짱구가 연필을 들고 눈썹 올리고  덧셈공부하고 있는데 짱구야 너 책 반대로 폈다ㅋㅋㅋㅋㅋ 

 

 

짱구 투명파우치 수납력 

 

파우치를 열면 모양을 잡기 위한 플라스틱이 들어있다. 

 

 

눈 감고 입벌리고 손을 뻗고 있는 짱구 파우치는 실사용을 하기로 해서 플라스틱을 뺐다. 플라스틱이 없다고 심하게 흐물흐물해지는 재질은 아니다. 파우치가 작기 때문에 립밤, 치실, 미니 핸드크림 정도만 들어간다. 여행용 샘플 화장품을 넣고 다니기 좋은 크기라서 짧은 여행을 갈 때 잘 이용할 것 같다. 

 

 

아직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인 베이킹하는 짱구와 짱아 파우치이다. 눈매를 보면 짱구보다는 짱아가 엄마를 많이 닮은 것 같다. 

 

 

 

짱구 파우치는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가벼운 재질이고 지퍼도 잘 열리고 닫힌다. 아쉬운 점은 파우치에 먼지가 잘 붙는다는 것인데 많이 거슬리지는 않고 사용하면서 먼지를 털면 된다. 

 

 

짱구를 좋아하고,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짱구 굿즈를 찾는다면 다이소 짱구 파우치를 추천한다. 

반응형

'짱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짱구 양말 액션 친구들 캐릭터 양말  (0) 2023.11.17
삼양 짱구 세계여행 띠부씰  (2) 2023.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