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신발정리대 2켤레 보관 가능 높이조절 슈즈랙

by 슈 CHOU 2023. 11. 18.
반응형

 

 

현관문 앞에 신발이 별로 없어야 현관이 넓어 보일 거 같아서 신발정리를 했다. 신발장을 열어서 잘 안 신는 신발을 버렸는데도 신발장이 좁다 보니까 신발을 넣을 공간이 없었다. 그래서 신발장 안에 넣을 수 있는 신발정리대를 사기로 했다.

 

온라인 구매가 편해서 쿠팡에서 신발정리대를 사려고 했는데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없었다. 백화점에 간 김에 무인양품과 jaju도 찾아봤는데 신발정리대가 없었다. 다이소에 가봤더니 내가 찾는 종류의 신발정리대가 있어서 샀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높이조절 신발정리대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1. 다이소 신발정리대 종류 

 

내가 간 다이소에 있었던 신발정리대 품목과 품번, 가격정보이다. 다이소마다 취급 상품이 다르니 방문 전에 다이소 재고확인을 하고 가면 된다. 

 

품목 품번 특징
신발정리대(대) 1015461 2켤레 보관. 
신발정리보관(2p) 1021061 1켤레씩 보관. 받침턱
신발정리대(일반형)  57260 2켤레 보관. 4단계 높이조절 

 

 

2. 다이소 신발정리대

 

 

매장에서 본 세 가지 신발정리대 중에서 내가 고른 것은 2켤레를 보관하면서 높이조절이 가능한 신발정리대(일반형), 품번은 57260이었고 가격은 2,000원이었다. 이 신발정리대는 회색도 있었는데 크림색에 가까운 흰색이 깔끔해서 흰색으로 골랐다. 

 

 

반응형

상단에 한 켤레, 하단에 한켤레를 보관할 수 있어서 유용하다. 4단계 높이조절이 되기 때문에 신발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서 수납력이 좋은 제품이다. 이 신발정리대의 사이즈는 W 26cm, D 21cm, H 9cm이다. 

 

 

아주 낮은 각도는 얇은 슬리퍼를 보관하기 좋다. 

 

 

높이 조절은 손으로 누르면 쉽게 된다. 높이 조절을 해 놓은 게 밑으로 내려가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견고해서 내려가지 않는다. 신발도 무거운 것을 아래에 두고, 위에는 상대적으로 가볍고 낮은 신발을 올린다. 

 

 

 

 

신발장에 슈즈랙을 넣으면 이렇다.

 

이 신발 정리대의  장점은 신발을 한 켤레씩 위 아래로 넣을 수 있어서 보기 좋다. 한 짝씩 위 아래로  넣을 수 있는 슈즈랙보다 미관적으로 낫다.

 

단점은 신발이 크면 신발 정리대 아래로 신발이 나오고(오른쪽 사진,큰 문제는 아님.), 신발장 높이가 낮다면 사용하기 어렵다. 처음부터 인테리어를 할 때 신발장 내부 선반 높이를 높게 하는 게 좋을 거 같다. 

 

 

신발 정리대를  구매해서  신발 정리 공간이 더 생겨서 마음에 드는 소비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