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곤지암

곤지암역 키라네 라면 곤지암리조트 맛집 내돈내산

by 슈 CHOU 2024. 3. 25.
반응형

 

곤지암 리조트 근처 맛집을 찾다가 곤지암역 앞에 있는 "키라네"라는 라멘 가게에서 라멘과 돈까스를 먹었다.

칼국수, 보리밥,코다리같은 음식 말고 평소 가족 외식으로 안 먹던 메뉴를 먹고 싶어서 고른 식당인데 맛있었다.

 

목차

1. 곤지암 라멘가게 키라네
2. 곤지암 키라네 메뉴
3. 키라네 돈코츠라멘
4. 키라네 돈까스 카레밥

 

1. 곤지암 라멘가게 키라네

 

 

키라네는 곤지암역 앞에 위치해 있고 건물 옆에 주차장이 있었다.

식당 출입문은 보라색 자판기 모양이라 특이했다. 

 

2. 곤지암 키라네 메뉴

 

 

키라네 메뉴는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미소 돈코츠 라멘, 라멘세트, 치킨가라아게, 에비후라이, 고로케, 모둠튀김, 부타동, 치킨가라아게카레밥, 돈가스카레밥, 돈까스, 냉라멘이 있었다. 

 

하이볼도 판다. 

 

 

3. 키라네 돈코츠라멘

 

 

나는 돈코츠 라멘을 먹었다. 

계란에는 일본어로 좋아해를 의미하는 "스키"라고 써있었다.

 

키라네 라멘은 지금까지 먹어본 돈코츠 라멘 중에서는 돼지고기 냄새가 많이 나는 라멘이 아니었다. 

 

반응형

언니가 주문한 매운 돈코츠라멘. 

국물 한 입 먹어봤는데 별로 맵지 않았다.

그냥 얼큰한 라멘이었다.

 

 

아빠가 주문한 라멘세트의 구성인 야채튀김, 새우튀김, 가라아게, 밥이다.

이런 튀김류들을 조금씩만 먹고 싶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여럿이 간다면 한 명은 세트 메뉴를 시켜서 튀김류를 나눠 먹으면 좋다. 

 

4. 키라네 돈까스 카레밥

 

 

엄마가 주문했던 돈까스 카레밥이다.

일본식 진한 갈색 카레였고 돈까스가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은 라멘이었는데 좋은 맛이었다.

곤지암리조트 근처 일식당을 찾는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반응형

댓글